뉴스
사람과사람
서귀포시·기노카와시 홈스테이 성과 공유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
입력 : 2024. 12.03. 23:00:00
[한라일보] 서귀포시는 지난 2일 일본 기노카와시와 함께 중학생 홈스테이 사업 성과 공유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과 9월에 걸쳐 진행된 홈스테이 프로그램의 연장선으로, 참가 학생들과 인솔단이 교류 경험과 느낀 점을 나누고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식물복지사협회 자연환경 보호 캠페인

사단법인 한국식물복지사협회(이사장 김상희)는 지난달 30일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한 돌낭예술원에서 제주의 자연환경과 식물생태 보호를 위한 캠페인을 벌였다. 캠페인은 '제주를 푸르게'라는 캐치프레이지를 내걸고 도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정도라이온스 취약계층에 전기매트 전달

국제라이온스협회354-G(제주)지구 제주정도라이온스클럽(회장 이영훈)은 지난달 29일 제주시 아라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전기매트를 전달했다.



(주)유성건설 제주적십자 이전 성금 기탁

(주)유성건설(회장 오헌봉)은 지난달 29일 대한적십자사제주도지사(회장 정태근)를 방문해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적십자 신사옥과 대한적십자사 제2인재개발원 이전 비용에 사용된다.



표선청년회의소 회장 취임식 쌀 기부

표선청년회의소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송임산 회장은 지난 2일 이·취임식에서 화환 대신 받은 쌀 880kg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강현호)에 기탁했다.



제주 병원 간호사회 오라동에 김치 나눔

제주특별자치도 병원 간호사회(회장 현희숙)는 지난 2일 오라동 관내 취약 가구에 김치 125㎏을 전달했다. 이 단체는 일도2동주민센터(동장 한지연)도 방문해 취약 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김치 25박스를 기탁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