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제주감귤농협 사랑의열매에 임직원 성금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12.29. 22:00:00
[한라일보] 제주감귤농협(조합장 송창구)은 지난 26일 조합장실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성금 9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농협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것으로, 도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서귀포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플로깅 데이

서귀포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회장 오창순)는 지난 28일 제주올레 7코스에 위치한 서귀포시 법환 해안가(법환 해녀광장~두머니물 공원) 일대에서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알리고 환경 보호 실천을 위한 '오늘은 플로깅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제주리사이클링센터 조천읍에 전기매트

(주)제주리사이클링센터(대표 김성철)는 지난 20일 제주시 조천읍사무소에서 이웃 돕기 물품 전달식을 열고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기탁했다.



보성초등학교 푸드마켓에 물품 기부

서귀포시 보성초등학교가 지난 24일 '책 3권을 읽고 물품 1가지 기부하자' 독서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참치캔 100개, 화장지 100개, 커피믹스 100개를 행복나눔푸드마켓·뱅크에 기부했다.



서울아산이비인후과 이웃돕기 성금 전달

성금은 서귀포시 지역의 취약 계층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2023년에는 나눔선도기업 6호로 가입했고 평소 지역 사회 발전과 나눔 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나눔유공자 서귀포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서울아산이비인후과 의원 측은 "나눔선도기업으로 꾸준한 지역 사랑 나눔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덕산 고 강덕주 회장 6주기 맞아 기부

(주)덕산은 고 강덕주 회장의 기일 6주기를 맞아 탄핵정국으로 어려움에 처한 제주지역사회에 장애인과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성금 1억원을 공익사단법인 제주특별자치도 장애인지원협의회(회장 고관용)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지역 읍·면·동에 장애인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고(故) 강덕주 (주)덕산 회장의 자제들은 "앞으로도 아버지의 뜻을 받들어 지역사회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며 장애인이나 소외된 이웃에게 직접적인 지원이 이루어져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으로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