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포츠
[을사년에는..] 김태문 "읍면동체육회·종목단체 지원 강화"
새해설계/ 김태문 서귀포시체육회장
위영석 기자 yswi1968@ihalla.com
입력 : 2025. 01.09. 14:33:25

김태문 서귀포시체육회장.

[한라일보] 김태문 서귀포시체육회장은 을사년 한해 읍면동체육회와 종목단체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9일 밝혔다.

김 회장은 "2025년은 스포츠의 가치를 재정립하고 실천해야 하는 중대한 시기"라며 "스포츠 복지 실현을 통해 시민이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엘리트 체육이 동반 성장하는 구조를 만들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회장은 이를 위해 "현장의 목소리가 반영되도록 민선 읍면동체육회와 종목단체 지원을 강화해 행정·재정 지원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이 누구나 참여하고 체육의 일상화를 스스로 실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이와함께 "꿈나무 선수 발굴과 우수선수 지원 강화를 통해 제2 오예진 선수가 서귀포시에서 배출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이를 통해 시민의 자긍심 고취와 지역연고 엘리트 선수를 응원하고 후원하는 시스템을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김 회장은 마지막으로 "스포츠에 대한 가치는 사회 구성원이 건강하고 행복하며 서로의 화합을 통해 제주특별자치도의 성장동력으로 작용할 때 실현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체육인들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