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월드비전-안덕아동센터 아동 식사 지원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5. 01.19. 23:30:00
[한라일보] 월드비전(제주나눔센터장 강동균)과 안덕지역아동센터(센터장 신석경)는 지난 15일 아동의 건강한 겨울방학 지원을 위한 '밥먹언' 사업을 체결했다.

밥먹언 사업은 학교에서 급식이 제공되지 않는 겨울방학 동안 아동이 건강한 끼니를 섭취할 수 있도록 각 가정에 안전하고 신선한 밀키트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을 통해 서귀포시 안덕면 지역 아동 가정 30가구에 2490만원 상당의 밀키트가 지원된다.

강동균 센터장은 "추운 겨울방학 든든한 식사가 아이들에게 큰 힘과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산읍 오조리노인회 정기총회 개최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리노인회(회장 강오봉)는 지난 16일 종합복지회관 2층 회의실에서 현기종 도의원, 양홍식 도의원, 고기봉 오조리 이장과 회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오조리노인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4년 오조리노인회 결산 보고, 2025년 예산 승인, 마을 발전에 관한 의견 수렴 등이 이뤄졌다.



강상종 전 동홍동주민자치위원장 성금

서귀포시 강상종 전 동홍동주민자치위원장은 지난 17일 동홍동주민센터(동장 김철식)를 방문해 설맞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강상종 전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를 매년 실천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성금은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 동홍동 이웃돕기성금 계좌로 모금돼 도움이 필요한 지역의 저소득 가구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대륜동 새서귀포청년회 이웃돕기 쌀 기탁

서귀포시 대륜동 새서귀포청년회(회장 고봉주)는 지난 15일 대륜동주민센터(동장 문철환)를 방문해 회장 이·취임식에서 화환 대신 받은 쌀 500㎏(10㎏ 50포)을 기부했다.

문철환 동장은 "설을 앞두고 나눔을 실천하는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지역의 어려운 가구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연동장애인지원협 밑반찬·떡국 전달

제주시 연동장애인지원협의회(회장 좌영순)는 지난 16일 지역 내 장애인 가정 15가구에 밑반찬을, 40가구에 떡국을 배달하며 안부를 묻고 겨울철 건강 관리에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연동장애인지원협의회는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계속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계획이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