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제
[호텔가소식]프리미엄 뷔페, 달콤한 케이크까지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제주신화월드, 뷔페와 영화 관람 가능한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
그랜드조선제주 '조선델리' 3월 14일까지 쁘띠 케이크 3종 판매
오은지 기자 ejoh@ihalla.com
입력 : 2025. 02.10. 09:56:15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 제주신화월드 제공

[한라일보]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최상급 프리미엄 뷔페와 영화 관람이 포함된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신화관 전용으로, 셰프가 엄선한 최상급의 식재료로 완성된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 뷔페와 제주신화월드 페이스트리 셰프가 직접 만든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제공한다.

또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라운지에서 최신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영화 관람권과 팝콘·음료 세트가 제공된다. 전 좌석 리클라이너 석으로 제공되어 커플들이 보다 프라이빗하고 아늑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사계절 온수풀인 인피니티 수영장 스카이풀에서 일몰을 감상하고 서귀포 앞바다와 오름의 풍광을 즐기며 물놀이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제주신화월드에서는 해당 기간 다양한 스페셜 다이닝을 만날 수 있다.

메리어트관 G층 엠 라운지에서는 이달 10일부터 28일까지 로맨틱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밸런타인 데이 케이크.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그랜드 조선 제주의 '조선델리'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쁘띠 케이크 3종을 오는 3월 14일까지 판매한다.

크리스피한 비스킷 속에 딸기 크림과 생딸기가 담긴 '스트로베리 샤를로트'와 초코 시트 위 생크림과 오레오 크럼블, 하트 초콜릿이 특징인 '화이트 러브', 그리고 핑크빛 가냐수 몽떼 크림 속에 숨겨진 초코 시트와 장미꽃 초콜릿이 올라간 '블루밍 로즈' 등이다.

'스트로베리 샤를로트'는 기간 한정 예약 전용 상품으로 이달 11일부터 14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예약은 최소 2일 전 네이버 예약 도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