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재제주시성산읍연합청년회 쌀 기탁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5. 02.12. 23:30:00
[한라일보] 재제주시성산읍연합청년회(회장 김덕종)는 지난 8일 회장 이취임식 때 받은 쌀 화환 400㎏을 성산읍 관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했다.

김덕종 회장은 "쌀 기탁 등 꾸준한 나눔 실천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재제주시성산읍연합청년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쿠팡 택배기사 삼도1동 물품 배송 봉사

제주시 삼도1동(동장 송정심)은 지난 10일 제주 쿠팡 택배기사로 구성된 '우리 동네 삼촌돌보미'와 함께 후원물품을 배송하고, 한파 취약계층의 안부를 확인하는 활동을 벌였다.

우리 동네 삼촌돌보미는 배송 봉사활동과 평소 택배를 배송하며 우편물이나 택배가 쌓여 있는 가정을 살펴 위기가구를 발굴하는 역할도 하고 있다.



아라동적십자봉사회 수색현장 급식봉사

제주시 아라동적십자봉사회(회장 현춘실)는 지난 6일 제주시 구좌읍 하도리 토끼섬 인근 해상에서 좌초된 어선 실종자를 수색 중인 군·경, 해녀, 수중 탐색대원, 선주협회 회원, 의용소방대, 지역 봉사단체를 대상으로 긴급 구호급식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봉사회는 하도리 포구에서 250인분의 구호급식을 제공했다.



봉개동지역사회보장협 나눔푸드 전달

제주시 봉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홍원기, 김형준)는 지난 10일 관내 취약계층 21가구를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식재료를 지원하는 '우리동네 행복한 나눔푸드 사업'을 벌였다.

우리동네 행복한 나눔푸드 사업은 한화호텔앤리조트, (주)청아, 모닝베이커리, 새사람행복한교회, 고정륜 씨의 후원을 받아 식사를 지원하는 희망나눔캠페인이다.



용담1동 무럭이통장 지원 업무 협약

제주시 용담1동(동장 강재선)은 지난 11일 주민센터 3층 회의실에서 올해 무럭이통장 지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무럭이통장은 용담1동에서 출생신고한 출생아 부모에게 출생축하금 21만원과 함께 용담새마을금고 통장을 개설해 주는 출산시책이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