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에스엔씨종합건설 초록우산 정기후원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5. 03.24. 22:30:00
[한라일보] 에스엔씨종합건설 주식회사(대표이사 이현석)는 지난 20일 초록우산 서귀포시후원회(회장 박성현)와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가 진행하는 나눔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에스엔씨는 초록우산에 매월 정기 후원을 약속했으며, 후원금은 서귀포시 취약계층 아동에게 지원된다.



적십자사 ‘RCY 4·3길을 걷다’ 운영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는 지난 23일 제주4·3평화공원 및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4·3길에서 RCY 회원 등 43명이 참여한 가운데 'RCY 4·3길을 걷다'를 운영했다. 이날 적십자사는 제주4·3 평화공원 위령제단 참배와 4·3유적지 탐방, 환경정화활동 등을 진행했다.



주택관리공단 아라관리소 주거환경개선

주택관리공단 제주아라관리소(소장 고민석)와 주거복지전문인력지원센터, 아라사회종합복지관은 지난 22일 지역 사회의 고립세대 중 저장강박세대를 선별해 환경개선 사업을 실시했다.



제주자연사랑산악회 해동포구 환경정화

제주자연사랑산악회(회장 강수남)는 지난 23일 회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시 조천읍 북촌리 소재 해동포구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산악회는 지속적인 환경정화활동을 벌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구리공원서 29일 생활문화예술축제

지역주민협의회(회장 이태훈)는 오는 29일 오후 3시 '작가의 산책길 2025! 봄을 여는 서귀포 생활문화예술축제'를 자구리공원에서 개최한다. 협의회는 서귀포시 작가의 산책길 운영 활성화를 위한 민간위탁운영사업을 맡고 있다.

서귀포 생활문화예술축제는 서귀포시 원도심 속 자연과 예술가들의 발자취를 따라 함께 걸을 수 있는 작가의 산책길을 홍보하고, 서귀포 지역 생활예술단체 간 교류와 화합을 통한 공연문화발전을 위해 기획됐다.

협의회 관계자는 "이번 축제가 서귀포시의 문화 수준과 작가의 산책길을 찾는 이들이 기억에 담는 시간을 마련함으로써 작가의 산책길을 알리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