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제주농협 NH나눔리더상 시상식 개최
김미림 기자 kimmirimm@ihalla.com
입력 : 2025. 12.08. 22:00:00
[한라일보] 농협 제주본부(본부장 고우일)는 지난 5일 대회의실에서 '2025년 제주농협 NH나눔리더상' 시상식을 열고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 봉사와 기부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봉사단체와 임직원에게 상을 수여했다.

올해의 NH나눔리더상 단체 부문에는 제주고산농협 농촌사랑 푸레향봉사단(단장 고순여)이, 개인 부문에는 NH농협은행 제주기업지원센터지점 강희경 지점장이 선정됐다.



제주소방, 하트세이버의 날 기념행사

제주소방안전본부는 8일 오후 제주오리엔탈호텔에서 '제2회 하트세이버(Heart Saver)의 날 기념행사'를 열고 하트세이버 20명에게 인증서를, 베스트 구급대원과 응급의료진 7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하트세이버는 심정지 환자에게 신속한 심폐소생술(CPR)이나 자동심장충격기(AED)를 시행해 생명을 되살린 사람에게 주는 칭호다.



제스프리 아동보호전문기관에 키위 나눔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Zespri)는 지난 5일 연말을 맞아 제주도 아동보호전문기관에 국내산 제스프리 썬골드키위 40박스를 후원했다.

제스프리 프레쉬 프로듀스 코리아는 2022년부터 제주도 아동보호전문기관, 더큰내일센터, YMCA, 도두동주민센터 등을 대상으로 건강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와 누적 386박스의 제스프리 키위를 전달했다.



성산중학교 총동창회 사랑의 김치 나눔

성산중학교 총동창회(회장 오태길)는 지난 5일 총동창회 회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동문들을 위한 '사랑의 김치 나눔'을 진행했다.

이날 회원들이 직접 재료를 손질하고 버무린 김치 200포기를 포장해 성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부했다.



동홍새마을금고부녀회 생필품 기탁

동홍새마을금고부녀회(회장 한영숙)는 지난 3일 사회복지법인 춘강 어울림터를 방문해 이용자들에게 필요한 생필품을 직접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한영숙 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 주민들과 따뜻함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