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 서귀포중앙교회 "디딤돌 사랑나눔" 재단 전기매트 131개 전달   ( 2022-01-10 14:27 )
  NAME : 서귀포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   |   HOME : http://
원본 이미지 보기
서귀포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이은경 센터장)는 지난 22일 서귀포중앙교회 “디딤돌 사랑나눔” 재단과 전기매트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서귀포중앙교회 “디딤돌 사랑나눔”재단(이상호 담임목사)은 전기매트가 필요한 어르신들을 사전 조사하여 서귀포중앙교회에서 서귀포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기관(서귀포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 서귀원광노인복지센터, 성산원광소규모요양시설, 서귀포종합재가센터) 참석하여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홀로사는 어르신들을 위해 전기매트를 전달하였다. ` 이번 서귀포중앙교회 “디딤돌 사랑나눔” 재단(이상호 담임목사)는 서귀포시 관내 홀로사는 어르신 131명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며 위로의 말을 전달하였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수행기관 관계자들은 서귀포 관내 홀로사는 어르신들에게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으로 이웃사랑을 전한 서귀포중앙교회 “디딤돌 사랑나눔” 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