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현대자동차 제주지역 비포서비스 시행   ( 2022-11-23 11:58 )
  NAME : 김성호   |   HOME : htt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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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가 11/22~11/23 양일간 포스트 코로나 연계 제주 에코랜드 주차장에서 유니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동절기 대비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시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비스 주도로 판매, 모비스, 협력사, 블루핸즈와 협업을 통해 차량 기본점검 및 소모품 지급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서비스 차원에서는 고객 요청사항 접수, 판촉물 증정, 겨울철 차량 관리방법 설명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모비스는 소모품(요소수) 지원으로 모비스 순정품 관련 홍보를 진행했다. 이외에도 협력사에서 차량 히터계통 무상점검을 시행하고, 블루핸즈는 차량 기본점검 및 중작업 이상 블루핸즈 입고 정비를 안내하며, 판매부문은 노후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집중 판촉을 추진했다. 아울러 같은 기간 제주시 內 운영 중인 대형 전동화 차량에 대해서도 특별 안전점검을 시행하였다. 제주 공영버스 차고지 및 장전마을 주차장에서 일렉시티 차종에 대해 고전압 시스템 및 주행안정성 관련 주요 계통을 점검하고, 동절기 대비 히터 무상점검을 시행했다. 이외에도 일렉시티 차종을 운영 중인 운수업체 엔지니어 대상으로 정비기술 교육도 제공하였다.(운수업체 별도 안내) 현대차는 이번 비포서비스로 현대 상용차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대형버스 및 친환경버스 경쟁 심화 지역에서 경쟁사와의 차별성을 부각해 판매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비포서비스는 고객이 요청하기 전에 기업이 먼저 고객을 케어하려는 서비스이며, 애프터서비스와 대비되는 개념으로 시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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