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라이온스클럽, 서귀포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에 후원금 전달   ( 2023-01-26 17:41 )
  NAME : 서귀포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   |   HOME : http://
원본 이미지 보기
국제라이온스클럽 354-G(제주)지구 서귀포라이온스클럽(회장 허승용)은 서귀포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에 홀로 사는 어르신의 복지증진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서귀포시 홀로사는 어르신들 중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 75명에 설 명절을 맞이하여 식료품을 구입하여 전달하기로 하였다. 허승용 회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서귀포시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앞장서서 봉사와 도움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은경 센터장은 “설 명절이 다가오고 있지만 일부 홀로 사는 어르신들은 명절에 찾아오는 가족이 없어 외롭게 명절을 보내는 분들이 계신다. 서귀포라이온스클럽과 같은 어르신들을 위해 향상 아낌없는 후원과 봉사를 해주는 지역사회 단체가 있어 올 명절은 어르신들에게 더욱 따뜻한 명절이 될 것이다.”라며 “항상 서귀포시 홀로 사는 노인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센터가 되겠다”고 밝혔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