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종합사회복지관, 한경면 내 아동 놀 권리 증진을 위한 ‘우리들의 놀이 제작소’ 개강   ( 2023-05-04 16:50 )
  NAME : 서부종합사회복지관   |   HOME : https://www.sbw.or.kr/
원본 이미지 보기
○ 서부종합사회복지관한경센터는 지난 4월 28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우리들의 놀이 제작소’ 개강식을 진행하였다. ○ ‘우리들의 놀이 제작소’는 놀 기회와 공간이 부족한 한경면 내 아동을 대상으로 또래친구들과 함께하는 주도적이고 협력적인 다양한 놀이활동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아동 놀 권리를 증진하기 위해 진행된다. ○ 참여 아동들은 다양한 놀이활동, 아동 주도적 자치회의, 지역 내 놀이문화 확산을 위한 놀이특공대, 아동권리교육, 놀이문화 체험학습 등 오는 11월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 이날 개강식에서는 공식적으로 사업의 시작을 알리고 추후 일정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졌다. 이를 통해 아동들은 사업의 취지를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것을 약속하는 시간을 가졌다. ○ 서부종합사회복지관은 2003년 4월 1일 개관이래 섬김, 나눔, 사랑의 실천적 가치로 복지 나눔을 통해 서부지역(애월읍·한림읍·한경면)의 지역주민에게 종합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