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불교자비원 제주노인복지센터,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야크 효(孝)박스 마음잇는 봉사 시즌 9」 물품 전달   ( 2022-05-16 16:01 )
  NAME : 제주노인복지센터   |   HOME : http://www.jejunoin.com
원본 이미지 보기
사회복지법인 불교자비원 제주노인복지센터(센터장 자경스님)에서는 2022년 05월 03일(목요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및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지원으로 인연을 맺고 “야크 효(孝)박스” 시즌9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야크 효(孝) 박스”는 블랙야크에서 매년 실시하고 있는 행사로 지역사회 교류가 적은 요보호 취약노인에게 어버이날을 맞아 식생활용품 지원이 가능하도록 후원하고 있으며, 제주노인복지센터에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이용자 어르신 중 독거어르신 45명 대상으로 김, 국수, 쿨토시, 넥워머 등 생활용품 키트 후원을 실시하였다. 이번 “야크 효(孝) 박스” 시즌9 지원을 통해 식생활용품을 제공받은 독거어르신들은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하고 불편한 일상생활에 너무나도 큰 보탬이 되었다며 높은 만족감을 표현하였다. 사회복지법인 불교자비원 제주노인복지센터 센터장 자경스님외 임직원일동은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역사회 자원 연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