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주목e뉴스
국민의힘 홍준표 후보 제주선대위원장 김방훈-장성철
위영석 기자 yswi1968@ihalla.com
입력 : 2021. 09.13. 20:44:10

국민의힘 홍준표 대선예비후보 제주선거대책위원장에 임명된 김방훈, 장성철 전 도당위원장.

국민의힘 대통령선거 경선 홍준표 후보 'jp희망캠프'는 13일 제주선거대책위원장으로 김방훈 전 제주시장과 장성철 전 국민의힘 제주도당위원장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김방훈 위원장은 제주시장과 제주도 정무부지사를 지냈다. 김 선대위원장은 홍준표 후보가 자유한국당 대표 시절 도당위원장을 지냈고 2018년 지방선거에서 도지사 후보로 출마했었다.

 장성철 위원장은 제주경실련 사무국장, 제주도 정책기획관 등을 지냈다. 2020년 총선에서 제주시갑선거구 미래통합당 후보로 출마한 바 있으며 지난해 7월부터 최근까지 국민의힘 제주도당위원장을 맡았다. .

 홍준표 후보는 " 제주도 정무부지사 등을 지낸 공직 경험에서 나오는 안정감을 지닌 김방훈 전 제주시장과 제주 현안에 밝은 젊은 장성철 전 도당위원장이 투톱으로 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아 줘서 마음이 매우 든든하다." 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jp희망캠프 제주선대위 관계자는 "제주선대위 분야별 책임자 인선이 거의 마무리 단계에 있다"면서 "중앙선대위 승인이 나면 본격적인 조직 가동에 돌입, 체계적인 경선 운동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