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10월 25~31일
이현숙 기자 hslee@hallailbo.co.kr
입력 : 2010. 10.25. 00:00:00
▶신제주우체국=신제주우체국(국장 김화준·사진)이 25일 개국 30주년을 맞는다.

신제주우체국은 주요 관공서 밀집지역인 연동 사거리 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체국택배, e그린우편(전자우편), 국제특급우편(EMS)등 우편서비스와 예금·보험·공과금수납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 제공과 외국인 및 상업인을 위한 외화환전(매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화준 국장은 "더욱 지역주민의 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최고의 우체국으로 만들 겠다"고 밝혔다. ☎ 746-0004.

▶삼성멀티플라자=2009년 노형지역으로 이전한 삼성멀티플라자(대표 류동국·사진)가 26일 창립 20주년을 맞는다.

컴퓨터와 주변기기·가전제품 판매와 유지 보수업체로 다양하면서도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면서 고객의 눈높이에 부응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류동국 대표는 "20년동안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 컴퓨터 기기, 가전제품 보급과 고객서비스 향상에 더욱 노력해 지역정보문화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 752-4488.

▶안덕농협=안덕농협(조합장 이한열·사진)이 27일 창립 38주년을 맞는다.

신물류시스템 구축을 위해 콩 자동화 선별기를 도입해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있으며, 한라봉 비파괴선별기에 이어 노지감귤 비파괴선별기 도입 등 유통사업 활성화로 농업인의 경쟁력 높이기에 노력하고 있다. 조합원에 농약과 비료구입비 지원, 조합원 농업인 안전공제 전액지원, 조합원 자녀학자금 등의 지원을 통해 농업인 실익제공에 역점을 두고 있다.

이한열 조합장은 "'조합원을 풍요롭게-고객을 건강하게'라는 모토로 항상 농업현장에서 농업인 조합원과 함께 하는 현장경영으로 농가의 경제적 지위와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94-0920.

▶(주)동성콜택시운송=27일로 창립 27주년을 맞는 (주)동성콜택시운송(대표 강호방·사진)은 제주에서는 처음으로 콜택시를 도입, 예약택시 대중화를 이끌면서 고객 밀착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현재 50여대의 직영차량을 운영하면서 맞춤형 서비스를 위해 전화로 위치 및 고객을 확인하는 콜아이디 서비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모든 차량에 내비게이션과 DMB TV를 장착해 다양한 차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강호방 대표는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맞춤형 밀착서비스로 도민들이 믿고 찾는 업체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784-8585.

▶(주)서흥전기=도내 전기공사 분야 대표업체로서 한전 협력업체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있는 (주)서흥전기(대표 부평국·사진)가 31일 창립 20주년을 맞는다.

ISO인증 획득을 통한 고품질 공사체계를 구축, 한전 특수단가 공사와 각종 일반건축물의 내선공사를 착실히 수행하며 기업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앞으로도 도민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한편 사회환원사업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부평국 대표는 "배전공사의 품질향상을 위해 전기설비의 안전성 확보와 안정적인 전력 공급에 주력해 왔다"며 "고품질 시공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고객서비스 제공으로 신뢰도를 더욱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 799-5177.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