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2월 7~13일
이현숙 기자 hslee@ihalla.com
입력 : 2011. 02.07. 00:00:00
▶탐라자동차운전전문학원=지난 6일 창립 11주년을 맞은 탐라자동차운전전문학원(원장 서재우·사진)은 수강생들의 욕구에 맞는 시설과 교육서비스로 올바른 운전문화 정착에 주력하고 있다.

제주시내 오라동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환경으로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학원자체시험 실시 등을 통해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 또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원서접수에서 면허증 발급까지 제출서류 대행처리로 편의를 제공하고 무료 통학버스도 운행중이다.

서재우 원장은 "제주시와 신제주를 중심으로 무료 통학버스를 운행하는 등 고객편의 제공에 노력하고 있다"며 "전문성을 살린 교육에 충실해 안전하고 올바른 운전자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44-5050.

▶제주은행 노형뉴타운지점=제주은행 노형뉴타운지점(지점장 김성협·사진)이 오는 10일 개점 5주년을 맞이한다.

대단위 아파트단지와 외식·문화상권의 중심으로 부상중인 거점에 위치한 지점으로 지역주민과 업체를 상대로 한 최상의 금융편의 제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모든 직원이 고객 한 명 한 명을 가족처럼 대하며, 최상의 금융서비스 제공에 힘쓴 결과 은행 자체 업적평가대회인 '2010년도 종합업적평가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사회복지시설과의 결연활동, 장학사업 등을 꾸준하게 벌이는 등 봉사활동도 적극 펼치고 있다.

김성협 지점장은 "개점 5주년을 맞아 지역은행으로서 고객만족을 최우선 전략과제로 삼아, 항상 고객을 내 가족처럼 대하며 고객 눈높이에 맞춘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 공헌 활동에도 충실한 지역은행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 713-9161.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