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1월16~1월22일
김성훈 기자 shkim@ihalla.com
입력 : 2012. 01.16. 00:00:00
▶제주은행 표선지점=제주은행 표선지점(지점장 강종호·사진)이 오는 18일 개점 30주년을 맞는다. 표선지점은 표선리 시가지에 위치해 있으며, 관내 유일한 제1금융기관이다. 소상공인에 대한 금융지원과 타지역에서 투자하고자 하는 투자자 및 농어민을 상대로 한 다양한 금융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표선지점은 더불어 고객사랑,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위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고객중심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강종호 지점장은 "다시 한번 고객님의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민 전체가 거래할 수 있는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87-0606.

▶우진수산=수산물 가공유통업체인 우진수산(대표 김경후·사진)이 19일 창립 13주년을 맞는다. '고객서비스 제일주의'를 모토로 옥돔 고등어 갈치 등 질좋은 수산물을 가공해 도내·외에 유통하면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지난 2008년 성장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됐고 2010년에는 우체국쇼핑판매 우수리더업체로 뽑히기도 했다. 특히 가공수산물에 대한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에 부합되는 시설을 추진중으로 조만간 완공한다는 계획이다.

김경후 대표는 "정직과 신용을 바탕으로 전국 어디든지 배송이 가능한 유통시스템을 갖춰 양질의 수산물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고객만족 경영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 747-2082.

▶제주양돈농협=제주양돈농협(조합장 이창림·사진)이 오는 20일 창립 26주년을 맞는다. 제주양돈농협은 상호금융 수신고 3000억원을 달성하면서 다양한 금융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고 있으며 여신 자산건전성에서도 클린뱅크(실버)를 달성,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양돈농가에 고품질 사료를 공급하고 있으며 자체브렌드인'제주도니'는 작년 대한민국 축산물 경진대회에서'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창림 조합장은 "제주 돼지고기 대표브랜드인 제주도니의 우수성 및 안정성에 대해서는 (사)소비자시민모임에서 6년 연속 우수축산물브랜드로 인증 받을만큼 전국 소비자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돼지고기로 각광 받고 있다"고 말했다. ☎ 729-7979.

▶꿈스튜디오=꿈스튜디오(대표 고대환·사진)가 20일 창립 17주년을 맞는다. 다양한 마케팅과 기술로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가족·베이비·웨딩사진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최근 하귀하나로마트 2층에 가족사진전문 스튜디오와 웨딩샾을 갖추고 리마인드 촬영을 통해 고객만족을 추구하고 있으며 애월하나로마트 2층엔 예식홀을 꾸며 결혼식 촬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고대환 대표는 "연중이벤트로 가족사진 예방방문 고객에게 할인혜택과 오픈스튜디오를 마련, 고객이 직접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있으며 앞으로 제주시 애월읍 관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무료봉사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 753-1897.

▶세기산업(주)=레미콘제조업체인 세기산업(주)(대표 양인석·사진)가 오는 20일 창립 31주년을 맞는다. 도내 최초 레미콘업체로 1981년 1월 설립후 KS와 ISO 9002 인증을 획득하며 동종업계를 선도해왔다는 평가다. 또 레미콘 트럭과 쇄석기, 폐레미콘 재생시설 등을 완비, 굵직한 공공·민간공사 현장을 비롯해 아파트 공공시설 등에 고품질 레미콘을 공급하며 지역경제발전과 관광제주 건설에도 공헌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양인석 대표는 "30여년 이상 선두를 지켜왔다는 긍지와 자부심이 있다"며 "그리고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양질의 제품을 생산해 고객과의 신뢰를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 757-6866.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