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10월 15일~10월 21일
김성훈 기자 shkim@ihalla.com
입력 : 2012. 10.15. 00:00:00
▶(주)제이피엠 엔지니어링 & 건축사무소=18일 창립 6주년을 맞는 (주)제이피엠(대표 유병호·사진)은 종합엔지니어링, 각종 영향평가, 종합관리, 전기설계, 측량과 더불어 최근 해양엔지니어링, 육·해상 풍력발전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는 도내 최대규모의 종합엔지니어링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변화와 혁신, 창조적인 마인드와 끊임없는 열정으로 고객 만족의 가치를 창출하는 토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병호 대표는 "제주를 세계적인 국제자유도시로 성장하는데 기여하는 기업, 제주인재 채용을 통해 고용창출을 실현하는 기업이 되겠다"며 "더불어 지역사회의 소외된 계층에 대한 봉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어 제주지역사회의 대표기업으로 제주인의 자존심을 지켜가겠다"고 말했다. ☎ 746-5600.

▶미래에셋증권 제주지점=제주시 노형로터리에 위치한 미래에셋증권 제주지점(지점장 양병한·사진)이 18일 개점 5주년을 맞는다.

종합자산관리 명가인 미래에셋증권은 저금리·고령화 시대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업계 최초 월지급 ELS를 출시했고 브라질국채신탁, 즉시연금 등 월이자 지급이라는 새로운 형식을 선보여 주식위주의 관리에서 탈피했다. 고객들에게 적절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가다.

양병한 지점장은 "인생 100세 시대가 현실로 다가온 만큼 수익성과 안정성을 확보한 상품을 타금융기관보다 발 빠르게 공급해 도민의 자산증식에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라며 "해외채권에 관심을 가져 국내금리 이상을 추구해 보는 전략도 의미가 있다"고 조언했다. ☎ 745-0097.

▶제주비료(주)=오는 19일 창립 20주년을 맞는 제주비료(주)(대표 현홍대·사진)는 제주의 독특한 토양구조와 작목별 특화된 유기배합비료를 공급함으로써 흙을 살리고 제주농업 경쟁력을 증진시키고자 설립됐다. 지난 2010년 1월 제주지역농협이 경영권을 인수, 자본 및 경영정상화에 주력한 결과 제2창업으로 도약하며 연간사업목표를 조기달성하는 등 기업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현홍대 대표는 "'웰빙유기농'및 '유기농1호'의 친환경 자재, 인증된 친환경 비료 공급을 확대함은 물론 정직한 품질로 믿을수 있는 비료를 생산해 제주농업을 지속가능한 산업으로 육성하는데 제주농민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 782-4985.

▶풍인건설(주)=20일 창립 12주년을 맞는 풍인건설(주)(대표이사 김신·사진)은 고품질 시공과 신뢰받는 고객서비스를 통해 건설문화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금까지 제주시 시민복지타운 도시개발사업 기반조성공사, 국가지원 지방도97호선(번영로) 도로확장공사, 표선~성읍간 도로확장공사를 시행했다. 현재 노형2지구 도시개발사업 기반시설공사와 보성공구 배수개선사업, 신도2지구 배수개선사업 등을 수주해 내실시공에 주력하고 있다.

김신 대표는 "기업이익의 사회환원에 노력하면서 전 임직원은 하자없는 완벽한 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와 기술축적 등을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747-1610.

▶제주은행 서광로지점=서광로지점(지점장 김성협·사진)이 오는 21일 개점 24주년을 맞는다. 서광로지점은 주택가와 병원, 상가들이 혼재하고 있는 제주시외버스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한 가계금융점포로서,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고 지역민에게 사랑받는 지역은행으로 최상의 금융서비스제공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객의 요구에 맞는 금융상품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김성협 지점장은 "지역주민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과 봉사활동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사회봉사활동도 전개해 더욱 사랑받는 지역은행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52-7201.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