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2월 17일~2월 23일
김성훈 기자 shkim@ihalla.com
입력 : 2014. 02.17. 00:00:00
▶하나은행 제주지점=17일 개점 17주년을 맞는 하나은행 제주지점(지점장 문상도·사진)은 지난해 9월 신제주로 점포를 이전, 전문화된 자산관리시스템을 통해 도민들에게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민금융 및 중소기업 대출을 더욱 확대해 제주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이 세미나와 소모임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고객 전용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문상도 지점장은 "외국인 고객을 위한 전담 팀장 및 중국인 직원도 배치했다"고 말했다.

☎ 752-1111.

▶제주아쿠엠=19일 창립 16주년을 맞는 제주아쿠엠(대표 안인철·사진)은 자동차 용품 전문매장으로서 제주시 연삼로 삼성자동차 옆에 위치해 있다. 최신시설과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최고급 용품을 공급, 판매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차량용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카오디오, 언더 코팅, 유리막 코팅 등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차량 용품을 공급해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안인철 대표는 "언제나 최고의 품질보증,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로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업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 747-4733.

▶제주은행 연동타운=오는 22일 개점 12주년을 맞는 연동타운지점(지점장 김성욱·사진)은 아파트 밀집지역인 연동 신시가지 내에 위치한 소매금융 전문 점포로서 지역주민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제주지역 경기침체 해소를 위해 점주와 중·소 상인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금융지원을 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가다.

김성욱 지점장은 "고품격 고객 감동서비스 영업을 실천해 나가겠다"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은행의 각종 사회 공헌활동에 동참하는 등 정기 자원봉사활동도 더욱 확대해 정이 넘치는 따뜻한 영업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 711-4611.

▶건우건설(주)=오는 23일 창립 4주년을 맞는 건우건설(주)(대표 김계완·사진)은 '함께 나누는 가족, 함께 나누는 사회'라는 기업 이념 아래 최고의 기술력과 인력을 갖춘 기업으로서 패기와 성실시공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도로선형 개선공사와 밭 기반 정비사업, 과수 기반시설 공사, 배수시설 공사, 태풍 피해 복구공사, 저류지 조성 및 보강공사 등을 시행했으며 현재 리노베이션 토목공사를 수행하는 등 시공력을 인정받고 있다.

김계완 대표는 "도민과 소통하는 자세로 건설산업 부흥 및 제주경제 발전에 일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49-2281.

▶(주)지·에스골프클럽=지·에스골프클럽(대표이사 유호암·사진)이 10일 창립 12주년을 맞았다.

일도지구 황사평 마을안에 위치해 있는 지·에스골프클럽은 직선 비거리 150m , 63타석, 넓은 주차장, 실내·외 퍼팅 연습장, 벙커연습장, 스크린골프 등 고객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유호암 대표는 "회원을 가족처럼, 동반자로 생각하며 회원 각자의 삶의 즐거움과 실력 향상을 추구할 방침"이라며 "항상 깨끗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회원 상호간의 친목도모를 위해 매월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있다"고 말했다. ☎ 727-8000.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