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3월 3일~3월 9일
김성훈 기자 shkim@ihalla.com
입력 : 2014. 03.03. 00:00:00
▶금강종합건재=3일 창립 33주년을 맞는 금강종합건재(대표 강귀송·사진)는 친환경 칠만표 방수제와 수용성 외벽 방수페인트 대리점으로서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소규모 건축 철물점으로 시작했지만 높은 신뢰도와 최상의 자재판매를 통해 지금은 종합건축설비 자재상으로 성장했다.

강귀송 대표는 "30여년의 자재판매 노하우를 바탕으로 튼튼하면서도 아름다운 주택과 건물이 될 수 있도록 더 좋은 상품을 갖고 고객 여러분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 753-8209.



▶한남산업=목재·창호공사 전문건설업체인 한남산업(대표 진찬송·사진)이 3일 창립 31주년을 맞는다. 철저한 품질관리로 생산한 양질의 제품을 적재적소에 공급하고 전문화 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맡은 공사를 책임있게 시공해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진찬송 대표는 "앞으로도 고품질 기술력을 통한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맡은 공사를 성실하게 수행해 고객성원에 보답하겠다"며 "신뢰받는 전문업체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55-4878.



▶제주은행 이도지점=3일 개점 17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이도지점(지점장 변철환·사진)은 아파트 및 주택이 밀집한 이도지구내에 위치한 소매금융 점포다. 장애인용 ATM기와 글로벌 ATM기를 갖춘 자동화코너를 운영하는 등 서비스 향상에 노력중이다. 특히 알찬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객장 도서관 운영과 더불어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사업 및 사회복지단체와 연계한 지역봉사활동 등을 연중 추진중이다.

변철환 지점장은 "최근 이도택지지구에 인구유입이 지속돼 금융수요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따라 다양한 금융지원 활동에도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 753-8531



▶삼양식품 제주대리점=오는 5일 창립 29주년을 맞는 삼양식품 제주대리점(대표 김중형·사진)은 안전한 식품 공급과 건강한 먹을거리 문화정착에 힘을 쏟고 있다. 대표식품인 '삼양라면, 불닭볶음면'을 비롯해 삼양제품 신제품을 도 전역에 신속·정확하게 배송하면서 도민들에게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김중형 대표는 "경기 위축 등으로 어려움이 있지만 믿을수 있는 식품 공급을 위해 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52-6391.





▶제주은행 모슬포지점=8일 개점 41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모슬포지점(지점장 진성영·사진)은 대정, 안덕 지역의 유일한 제1금융기관이다.

지역특색에 맞는 최우량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자금사정이 어려운 중소기업 지원에 힘을 쏟고 있다. 매년 지역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진성영 지점장은 "중·소상인과 재래시장 상권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금융지원 활동을 전개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경기침체 극복에 노력할 것이며 고객가치 창출에 더욱 앞장서는 지점이 되겠다"고 말했다. ☎ 794-2463.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