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9월 28~10월 4일
표성준 기자 sjpyo@ihalla.com
입력 : 2015. 09.30. 00:00:00
성실시공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앞장


▶대원종합건설(주)=1일 창립 21주년을 맞는 대원종합건설(주)(대표이사 김택주·사진)은 각종 토건공사를 비롯해 종합문화재수리업 등의 분야에서 내실을 쌓으면서 성실시공으로 명성과 신뢰를 쌓고 있다. 최근에는 창경궁 양화당 해체보수공사(서울)와 조선왕릉 수복방 및 수라청 복원공사(서울), 제주성지 누각 복원공사, 마라도 살레덕항 정비공사를 수주해 시공 중이다. 또한 2016년 1월 입주 예정인 외도대원상록수11차아파트 45세대(10월 모델하우스 오픈 및 분양)와 상가 11세대를 신축하고 있다.

김택주 대표는 "기술력 개발로 건설문화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는 건설업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 712-0003.



고품질 유류 안정공급에 주력


▶삼화석유(주)=1일 창립 63주년을 맞는 삼화석유(주)(대표이사 홍성준·사진)는 도내에 석유제품을 공급하는 등 업계 선두주자로서 고품질 유류의 안정적인 공급에 주력해 더욱 신뢰받는 에너지기업으로 거듭난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홍성준 대표이사는 "60여년 동안 도민과 함께해온 향토기업이라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도민을 위한 원활한 에너지 공급에 충실하고 서비스 향상에 더욱 노력하겠다"며 "내실 있는 성장을 계속하는 것은 물론 어려운 이웃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봉사를 꾸준히 실천해 제주도를 대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 741-2131.



친절·정직·신용으로 고객욕구 충족


▶천우전기=4일 창립 32주년을 맞는 천우전기(대표 이기붕·사진)는 '친절·정직·신용으로 봉사한다'는 창립 정신에 충실하는 한편 최상품의 전기·통신·소방자재를 공급해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신뢰를 넓히고 있다. 또한 산업용 및 가정용 친환경 LED제품과 고효율 저비용의 자재를 지속적으로 발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기붕 대표는 "창립 32주년을 맞아 품질 및 제품 신뢰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사후 서비스를 지원해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정직한 업체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 756-2212.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