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2월 1일~7일
표성준 기자 sjpyo@ihalla.com
입력 : 2016. 02.01. 00:00:00
지역 서민금융기관 역할 충실


▶신제주신용협동조합=지난 1월 31일 창립 27주년을 맞은 신제주신협(이사장 김창부·사진)은 지역 내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조합원들에게 문턱을 낮추고,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출자금과 예금 등에 대한 비과세혜택, 저신용자를 위한 햇살론대출 등을 시행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 현재 8500명의 조합원과 자산 530억원 규모를 갖춘 건전하고 탄탄한 지역 서민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창부 이사장은 "전직원들이 금융환경 변화에 따라 경쟁력을 강화하고 조합원을 섬기는 봉사자의 자세로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746-9208



최고의 기술력·인력 확보


▶(주)삼익=1일 창립 25주년을 맞는 (주)삼익(대표 전문수·사진)은 서비스 인력 운영 아웃소싱 기업으로 출발해 최고의 기술력과 인력을 확보하고 특급호텔과 리조트, 대형마트 등에서 높은 평판을 받고 있다. 특히 표준화된 서비스와 전문 인력 양성에 따른 고품질 용역 시스템을 갖춰 고객들과 수요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전문수 대표는 "오랜 경험에서 쌓인 노하우와 시스템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며 "국내 최고의 종합아웃소싱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47-2601.



수요자 중심 맞춤형 금융서비스


▶농협중앙회 남문지점=2일 개점 40주년을 맞는 농협중앙회 남문지점(지점장 신학근·사진)은 1976년 개점 이래 상권상인 및 고객을 대상으로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환경정비 활동과 상권 활성화 운동, 사회복지시설과의 자매결연 등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 신학근 지점장은 "지점을 아껴 주시는 고객과 지역주민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모범 지점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756-0732.



해충 전문가 운영 방역전문기업


▶(주)에스탑=2일 창립 18주년을 맞는 (주)에스탑(대표 송원식·사진)은 해충 전문가가 운영하는 선진 방역전문기업으로서 약품연구실, 방제부, 훈증부, 특판부 등 4개 부서를 갖추고 있다. 특히 최근 건립한 복지용구 소독센터는 '복지용구 우수 사업소'로 선정되며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송원식 대표는 "노인장기요양보험에서 대여로 제공하는 전동·수동침대, 휠체어 등에 대한 소독 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복지예산 절감에 기여하겠다"며 "도민의 건강과 행복을 이끌어 나가는 기업의 책무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 745-4151.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공헌활동


▶제주은행 이도뉴타운지점=6일 개점 4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이도뉴타운지점(지점장 한윤철·사진)은 한일베라체 아파트 단지 및 탐라중학교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 및 이용 편리성이 높다. 특히 서민금융 및 중소기업 대출 지원을 크게 확대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의 수행 역시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한윤철 이도뉴타운지점장은 "새로운 환경에 맞는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을 지원해주는 금융을 추구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 722-7530.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