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4.13총선
김우남 "도민과 함께 공약 개발하겠다"
제20대 국회의원선거 제주시 을 선거구
김지은 기자 jieun@ihalla.com
입력 : 2016. 02.03. 17:40:15

제20대 국회의원선거 제주시 을 선거구에 출마하는 김우남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1층에 마련한 '느영나영 더불어 카페'. 김 예비후보는 이 공간을 통해 주민과 소통에 나선다는 구상이다. 사진=선거사무소 제공

제20대 국회의원선거 제주시 을 선거구 김우남(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는 3일 "도민과 함께 공약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홈페이지, 블로그, 트위터 등을 통해 '김우남 정책서포터즈' 공개 모집에 들어갔다. 지난 총선에 이어 두번째다.

김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사무공간을 줄여 사무소 1층에 주민 쉼터형 소통공간인 '느영나영 더불어 카페'를 열기도 했다.

김 예비후보는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와 많은 이의 생각이 담길수록 정책의 질이 높아진다는 것이 지난 의정활동의 소중한 교훈이다. 앞으로도 도민들의 지혜를 배우고 모아내는 참여와 소통의 장을 계속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제2기 김우남 정책서포터즈는 홈페이지(www.wnkim.or.kr)와 정책서포터즈용 온라인문서(http://goo.gl/forms/ZoYyLKL0Ss) 등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