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3월 14일~20일
표성준 기자 sjpyo@ihalla.com
입력 : 2016. 03.14. 00:00:00
친환경적 건축문화 확산에 앞장


▶건축사사무소 강건축=14일 창립 19주년을 맞는 건축사사무소 강건축(대표 강철호·사진)은 건축 설계 및 공사감리 전문 업체로서 제주의 자연 경관과 조화되는 건축 문화 창출에 앞장서며 아름답고 멋이 넘치는 푸른 제주 건설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

강철호 대표는 "그 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해주신 도민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다가오는 국제화 물결에 발맞춰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55-3456.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 거듭


▶남문종합상사=14일 창립 18주년을 맞는 남문종합상사(대표 고상흥·사진)는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성장하고 있는 카스전자저울 공식대리점이다. 온라인 쇼핑몰(www.nammun.net)을 개점해 운영 중이다.

고상흥 대표는 "카스전자저울제주점, RFID무인계량시스템, POS시스템, 카드체크기, 금속검출기, 정밀계측기를 판매하고 특히 검·교정 대행업무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 711-5066~8.



중증장애인 사회복지 증진 노력


▶사회복지법인 신원복지재단=14일 창립 16주년을 맞는 신원복지재단(이사장 정석왕·사진)은 영평동의 첨단과학기술단지에 위치해 신뢰존중, 욕구중심, 책임의식 등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최중증장애인거주시설(제주장애인요양원·제주케어하우스)과 뇌병변전문주간보호시설(행복한쉼터)을 운영하며 도내 중증장애인의 사회복지증진에 힘쓰고 있다.

정석왕 이사장은 "중증장애인과 그 가족의 행복한 삶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02-2321.



환자 편의 증대·의료 질 향상


▶탑동병원=14일 개원 8주년을 맞는 탑동병원(원장 황치문 사진 왼쪽·김성중 사진 오른쪽)은 치매 등 노인성 질환 치료 및 각종 통증 치료를 포함한 종합 진료 시스템을 구축했다. 재활의학과, 정신건강의학과, 내과, 마취통증의학과 등 4개 진료 과목 185병상에 뇌졸중 클리닉, 치매 클리닉, 통증 클리닉 등 각종 재활 클리닉과 환자 맞춤형 통증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황치문 원장은 "환자 중심의 내부 환경을 조성하는 등 환자 편의 증대와 의료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 754-1000.



제주 환경 고려한 건축문화 정립


▶가우건축사 사무소=15일 창립 18주년을 맞는 가우건축사 사무소(대표 양건·사진)는 디자인 전문 회사로 건축 설계, 지구단위계획, 도시 설계, 건설 관리, 이미지브랜딩 컨설팅 등 건축 디자인과 환경 디자인 업무를 종합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특히 건축 기획 단계에서 준공 및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이고 일관성 있는 종합 디자인을 통해 제주지역의 정체성을 고려한 건축 문화의 정립을 최우선 업무 과제로 추진하고 있다.

양건 대표는 "제주 전통을 담으면서 미래와 조화를 이루는 건축물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 742-0202.



새로운 문화콘텐츠·캐릭터 개발


▶(주)아트피큐=16일 창립 16주년을 맞는 (주)아트피큐(대표 오태헌·사진)는 제주의 웹 개발 및 문화 콘텐츠 분야 전문 벤처기업으로서 굵직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등 도내 대표적인 IT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꼬마해녀 몽니'를 기반으로 TV 애니메이션을 제작했으며, 소셜네트워크 요소를 가미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몽니랜드'를 비롯해 몽니 가계부와 포토 등 다양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태헌 대표는 "새로운 문화 콘텐츠와 캐릭터 개발에 노력하고 끊임없는 발전으로 제주를 대표하는 IT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 757-7966.



완벽한 시공으로 고객신뢰 다져


▶우진종합건설(주)=18일 창립 24주년을 맞는 우진종합건설(주)(대표 김강우·사진)은 토목·건축 일반 건설업체로 그동안 제주시 도련동 화물자동차공영정류장 조성사업과 귀덕1리항 방파제 축조 공사 등을 수행해왔다. 제주시 도련사거리~반석아파트 간 도시계획도로 확장 공사, 광령 애월삼거리 도로건설공사, 월산지구 수해 상습지 개선사업, 제주국도대체우회도로 하례건설공사 등을 맡아 완벽한 시공력으로 신뢰를 다졌다.

김강우 대표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완벽하고 성실한 시공으로 고객에게 신뢰와 감동을 주는 업체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며 ☎ 747-0100.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