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5월 23일~29일
표성준 기자 sjpyo@ihalla.com
입력 : 2016. 05.23. 00:00:00
도민 대상 행사 등 지역과 상생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24일 개관 9주년을 맞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이민·사진)는 288개의 호텔 객실과 215개의 리조트 객실을 갖춘 도내 최대 규모 시설 및 최고급 종합 휴양리조트로 관광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제주 리조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객실의 70%가 바다 전망을 볼 수 있으며, 통유리 자연 채광으로 별도의 시설 없이 실내조명도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민 대표는 "도민들을 대상으로 특별 행사를 진행하는 등 지역과 상생하는 호텔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780-8100.



신뢰바탕으로 고품질 서비스 제공


▶(주)천일익스프레스=25일 창립 41주년을 맞는 (주)천일익스프레스(대표 김영철·사진)는 포장·일반이사, 해외이사 전문 업체로서 친절과 안전으로 완벽한 이전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오랜 전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제주시로부터 친절 우수업소로 지정된 바 있으며, 전국 주요 도시를 모두 연결하는 영업망을 완벽하게 갖추는 등 고품질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영철 대표는 "차별화된 시스템과 고객 만족 경영으로 새로운 이사 문화를 이끌어 가겠다"며 "육상운송진흥을 통해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하는 등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51-1001.



청정 제주축산물 알리기 노력


▶제주축협 종합타운=오는 25일 개점 9주년을 맞는 제주축협 종합타운(장장 하명수·사진)은 제주여고 사거리에 있으며, 하나로마트 및 한우플라자(한우전문식당)는 도내 최초의 농림수산식품부 지정 쇠고기 이력 추적 시스템 적용 사업장으로 제주 축산물의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특히 한우플라자는 제주특별자치도 지정 우수관광사업체로 선정되는 등 청정 제주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양축농가 소득 증대 및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하명수 장장은 "변함없는 고객과 조합원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보다 나은 유통과 금융서비스 제공 및 청정 제주산 축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726-7021.



타이어·배터리 판매 및 정비서비스


▶대동상사=오는 27일 창립 26주년을 맞은 대동상사(대표 이점식·사진)는 서귀포시 비석거리에 위치해 타이어·배터리 판매, 자동차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주민에게 한결같은 차량 서비스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로케트밧데리와 한국타이어 대리점을 맡아 다양한 양질의 제품을 신속·정확하게 공급하는 한편 경정비를 포함한 차량 정비·수리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점식 대표는 "서귀포지역 고객에게 저렴한 제품 공급과 완벽한 정비,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내실 있고 신뢰받는 업체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762-4944.



도남지역 핵심 금융기관으로 성장


▶제주은행 도남지점=오는 28일 개점 25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도남지점(지점장 부영준·사진)은 제주시 도남동 소재 도남성환상가 내에 자리 잡아 지역의 발전과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인근상가와 지역주민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새희망홀씨대출 등 저소득·저신용자의 생활안정자금에 필요한 금융지원으로 지역은행의 사회적 역할 제고와 서민금융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다.

부영준지점장은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만족을 최우선 전략과제로 삼고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58-3141.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