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6월 20~26일
표성준 기자 sjpyo@ihalla.com
입력 : 2016. 06.20. 00:00:00
인간 중심의 공간디자인에 심혈

▶(주)예술과공간=21일 창립 17주년을 맞는 (주)예술과공간(대표 임민희·사진)은 제주시 아라동에 들어선 사옥이 2010년 건축 대상을 받는 등 인간 중심의 공간을 조성하는 환경 디자인 전문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그동안 신제주 외국 문화 체험 학습관, 제주경마공원 체험 조형물, 서귀포 명동로 가로 경관, 제주축협 우유 공장 복합 문화센터 등의 설계 및 시공을 맡아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임민희 대표는 "21세기 디자인을 선도하는 회사로 고객의 요구를 최대한 수용해 아름답고 편리한 공간을 창조하고, 감동을 줄 수 있는 업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26-5533.

제주관광산업 선두주자로 고용 창출 기여

▶오라관광(주)=24일 창립 39주년을 맞는 오라관광(주)(대표이사 양경홍·사진)은 메종글래드 제주와 제주항공우주호텔, 오라골프장을 운영하며 제주관광 선도 기업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메종글래드 제주는 제주그랜드호텔의 새로운 이름으로 지난해 8월,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오픈 했다. 40여년의 전통이 스며 있는 외관을 중심으로 오래된 건물이 간직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보존하고, 헤리티지를 담은 가구를 업사이클해 과거와 현재가 교차하는 독특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변화를 준 것이 특징이다.

양경홍 대표이사는 "제주지역 관광산업 선두주자로서 도외 호텔사업 확장을 통해 고급스러운 제주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지역 인재 고용 창출과 육성에 앞장서는 등 제주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도민 여러분과 함께 발맞춰 나가겠다"고 말했다. ☎ 747-5000.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