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포토슬라이드
수지, 청순-시크 다 가진 팔색조 매력
조상윤 기자 sycho@ihalla.com
입력 : 2016. 08.05. 10:09:18

▶이미지 출처: 퍼스트룩, 그라치아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 속 한층 깊어진 미모와 분위기로 화제의 중심에 있는 수지가 최근 센슈얼한 주얼리 패션화보를 공개하면서 그녀의 빛나는 미모가 담긴 화보들이 다시 주목 받고 있다.



◆ 수지, 같은 청순 다른 분위기

수지가 뮤즈로 활동 중인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와 패션매거진 그라치아가 함께 한 주얼리 패션화보 속 수지는 진주 포인트가 돋보이는 이어링, 이중후프 이어링과 목선을 자연스럽게 타고 흐르는 목걸이로 청순미와 성숙미가 어우러진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반면, 패션매거진 화보 속 수지는 X자 형태의 롱 드롭 이어링과 네크라인, 심플한 디자인의 링으로 완성한 주얼리 스타일링에 몽환적인 눈빛을 더해 진정한 여자가 된 수지의 모습을 보여주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완성, 그라치아 화보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수지, 우아한 성숙미 vs 순수한 여성미

퍼스트룩 화보 속 수지는 화려한 디자인의 링과 브레이슬릿에 우아한 포즈와 눈빛이 더해져 한층 성숙된 미모와 분위기를 선보인 반면, 그라치아 화보에서는 특유의 순수함과 여성스러운 매력이 더해져 묘한 매력을 뽐냈다. 그라치아 화보 속 수지는 귓볼을 감사는 이어링과 심플하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화보 속 수지의 다양한 매력을 완성시켜준 주얼리는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두보의 제품으로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