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11월28일~12월4일
김지은 기자 jieun@ihalla.com
입력 : 2016. 11.28. 00:00:00
맞춤형 금융상품 판매로 편의 제공


▶제주은행 서귀포지점=오는 12월1일 개점 47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서귀포지점(지역본부장 겸 지점장 진성영·사진)은 서귀포시 중정로에 위치한 가계금융 점포로서 고객 가치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지역민에게 사랑받는 은행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 필요에 맞는 금융상품으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진성영 지점장은 "각종 정책 금융 컨설팅과 업무 대행 등 다양하고 질 높은 서비스 마인드로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실천하겠다"며 "서귀포시 지역은행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33-6161.



지역밀착형 금융기관 자리매김


▶서귀포신용협동조합=오는 12월1일 창립 45주년을 맞는 서귀포신용협동조합(이사장 양영철·사진)은 조합원 밀착 경영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또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책임경영, 윤리경영, 조합원만족경영을 기본목표로 지역밀착형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조합원 복지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양영철 이사장은 "늘 조합원을 위한 봉사자의 자세로 조합원들 기대에 부응하는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33-7711.



오랜 경륜 토대로 기술력 인정


▶(주)서문기업=오는 12월1일 창립 43주년을 맞은 (주)서문기업(대표 문태민·사진)은 오랜 경륜을 토대로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서문기업의 투수블록 제품은 2단계 가압성형을 통해 투수성을 크게 높여 강수량이 많은 제주지역의 화산섬 기후와 지형에 알맞고, 인도 빗물 고임에 따른 보행 불편을 줄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문태민 대표는 "직원들의 화합과 신뢰를 바탕으로 경영 내실화를 추구하고 있다"며 "지역경제 발전은 물론 사회 공헌과 봉사에도 적극 앞장서는 모범적인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 799-6688.



나눔경영 실천에 최선 다할 것


▶NH농협은행 서광로지점=오는 12월2일 개점 35주년을 맞은 NH농협은행 서광로지점(지점장 강승표·사진)은 고객에게 체계적이고 다양한 재무·금융상품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밀착형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지역농산물을 판매하는 신토불이 창구 운영을 비롯해 환경정비 활동과 사랑의 쌀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강승표 지점장은 "지난 30여 년간 늘 사랑과 관심을 쏟아 준 고객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변함없이 최고의 친절서비스와 금융편의 제공은 물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경영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51-5747. <내일 자에 계속됩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