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12월 5일~11일
김지은 기자 jieun@ihalla.com
입력 : 2016. 12.05. 00:00:00
고객 행복 증진·지역사회 발전에 노력

▶농협중앙회 서귀포시지부=6일 개점 21주년을 맞는 농협은행 서귀포시지부(지부장 오상현·사진)는 '협동과 혁신으로 농업인에겐 풍요로운 미래를, 고객에겐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포부 아래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농촌 일손 부족 해소를 위해 '서귀포시 영농작업반'도 운영하고 있다. 오상현 지부장은 "고객 행복 증진과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39-4334.





서민 밀착형 금융기관으로 고객 서비스 강화

▶서홍새마을금고=오는 7일 창립 38주년을 맞는 서홍새마을금고(이사장 이경용·사진)는 서민 밀착형 금융기관으로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산공제 1500억을 달성하는 등 지역 내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경용 이사장은 "나눔 정신을 실천하고 고객의 곁에 더욱 다가서기 위한 창의와 혁신의 도전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 763-2216.





주민이 행복한 일류농협 구현에 매진

▶하귀농협=오는 8일 창립 46주년을 맞는 하귀농협(조합장 김창택·사진)은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소득 증대와 편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원로 조합원 난방비 지원을 비롯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봉사활동을 실천하면서 조합원과 지역주민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창택 조합장은 "항상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798-1152.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

▶형제전업사=오는 8일 창립 45주년을 맞는 형제전업사(대표 김덕호·사진)는 수년간 쌓은 노하우로 전기 공사 자재부터 일반 전기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완비하고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최근 LED 조명 등 절전형 전기자재도 구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김덕호 대표는 "40여 년 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내실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 749-8900.





바른 먹거리로 기본에 충실

▶후년하우스=지난 1일 창립 15주년을 맞은 '샤부샤부 전문점' 후년하우스(대표 정윤정·사진)는 제주시 삼양초등학교 인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청정 농축산물과 독특한 소스를 활용해 샤부샤부의 진미를 선보이고 있다. 정윤정 대표는 "늘 한결 같이 찾아주는 도민과 관광객을 위해 바른 먹거리로 기본에 더 충실하겠다"며 "'즐겁게 식사하면 칼로리가 제로'라는 생각으로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손님을 맞이하겠다"고 말했다. ☎ 759-9292.





기술력·노하우로 고객 만족도 향상

▶일신옵셋인쇄사=오는 9일 창립 45주년을 맞는 일신옵셋인쇄사(대표 고훈철·사진)는 탄탄한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 자동설비 구축, 자동 인쇄시스템 설비 보강 등을 기반으로 관공서 인쇄물, 문화예술 단체의 각종 기획물과 팸플릿 등을 출판하고 있다. 고훈철 대표는 "성실과 믿음, 신뢰를 기반으로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고 말했다. ☎ 722-2921.





숙련된 기술로 정비 서비스 제공

▶광령자동차공업사=오는 9일 창립 10주년을 맞는 광령자동차공업사(대표 김창희·사진)는 1급 자동차공업사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전 직원의 자격증 의무화를 통해 부품 교체, 판금, 전기 배선, 차체 도장 등에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창희 대표는 "앞으로도 최고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748-4572.





합리적 가격에 고품질 문구류 공급

▶인천문화당=오는 10일 창립 47주년을 맞는 인천문화당(대표 이인식·사진)은 40년간 도민에게 합리적 가격으로 문구류와 사무용품 공급하고 있다. 또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기기와 액세서리 등 관련 제품 판매에도 주력하고 있다. 이인식 대표는 "다양한 가격대의 고품질 제품을 갖춰 믿고 찾을 수 있는 판매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 722-3264.





따뜻한 금융 실천에 최선

▶제주은행 화북지점=오는 10일 개점 23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화북지점(지점장 오종훈·사진)은 화북공업단지 내 사업자에 맞춤형 자금지원과 신흥 주거지역인 삼화지구 입주민을 위한 주택마련 대출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종훈 지점장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22-7242.





설계·감리·시공·관리 서비스 한 번에

▶(주)아성기술단=오는 10일 창립 11주년을 맞는 (주)아성기술단(대표 현봉식·사진)은 전기통신소방 설계, 감리 및 전기공사와 전문소방시설공사업, 전기안전관리대행업체다. 설계·감리·시공·관리로 연결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를 겸비한 조직 구성을 위해 교육과 채용에 힘쓰고 있다. 현봉식 대표는 "작지만 강한 회사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63-0072.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