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7월17~23일
채해원 기자 seawon@ihalla.com
입력 : 2017. 07.17. 00:00:00
편안한 라운딩 위해 임직원 최선


▶타미우스 골프앤빌리지=13일 창립 16주년을 맞이한 타미우스 골프앤빌리지(대표이사 신진성·사진)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가뭄에 지친 코스 잔디가 예전 상태를 회복하고 있으며 사우나 시설을 새롭게 단장하고 신형 카트도 20대 도입했다.


신진성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락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793-0707.




투명한 경영으로 지역사회 발전 기여


▶아라새마을금고=18일 창립 38년을 맞는 아라새마을금고(이사장 강순명·사진)는 1979년 문을 연 뒤 지역주민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최근엔 지역사회 내 환원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신축회관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강순명 이사장은 "고객 중심의 투명한 경영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더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702-7020.




성실 우량 건설업체로 자리매김


▶동남종합건설=20일 창립 34주년을 맞는 동남종합건설(대표이사 고광민·사진)은 도내 종합건설업체 시공능력평가액 공시에서 상위권에 올랐으며, 건설교통부가 선정한 일반·전문상호협력 우수업체에 지정되는 등 성실 우량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또 건설공제조합 신용평가에서 등급A를 받는 등 경영에서도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고광민 대표이사는 "'근면성실, 인화협동, 창의개발'이라는 사훈 아래 직원 모두 성실 시공에 주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견실한 경영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753-8181.




특화 금융 점포로 맞춤형 서비스 제공


▶제주은행 제주특별자치도지점=21일 창립 11주년을 맞이한 제주은행 제주특별자치도지점(지점장 김철용·사진)은 도청 금고 특별회계를 맡고 있는 특화 영업점으로서 효율적으로 금고 관리를 하고 있다.


김철용 지점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은행으로서 도 사업의 적극적인 지원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모든 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720-4882.




최고의 외국어 교육 서비스 구축


▶제주통역어학원=22일 창립 29주년을 맞는 제주통역어학원(원장 김효관·사진)은 도내 최고의 어학원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성인을 대상으로 영어·일본어·중국어 전 과정을 개설했으며 직장인이나 바쁜 수강생을 위해 다양한 시간대에 강의를 편성했다.


김효관 원장은 "도민들이 질 높은 외국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최고의 강사와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747-6969.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