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3월 12일~18일
이상민 기자 hasm@ihalla.com
입력 : 2018. 03.13. 00:00:00
"농·어가-중소기업에 자금 지원"


▶제주은행 성산지점=13일 개점 40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성산지점(지점장 고병출·사진)은 성산지역 유일의 제1금융기관으로 자금 사정이 어려운 농·어가 및 중소기업 등에 자금 지원과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따뜻한 금융 실천을 위해 사회복지시설 정기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지역아동 장학금 지원을 꾸준히 하고 있다.

고병출 지점장은 "지역민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는 것은 물론 지역 내 중소 상공인들이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82-2454.





"멋 넘치는 푸른제주 건설 주력"


▶(주)종합건축사무소 강건축=14일 창립 21주년을 맞는 (주)종합건축사무소 강건축(대표이사 강철호·사진)은 건축설계 및 공사감리 전문업체로 아름답고 멋이 넘치는 푸른 제주 건설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 특히 강건축은 창의적인 발상과 창조적인 디자인으로 자연과 어우러지는 아름답고 친환경적인 건축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앞장서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강철호 대표는 "다가오는 국제화 물결에 발맞춰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55-3456.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신뢰 확보"


▶남문종합상사=14일 창립 20주년을 맞는 남문종합상사(대표 고상흥·사진)는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카스전자저울 공식대리점이다.

고상흥 대표는 "카스전자저울은 물론 RFID무인계량시스템, 카드체크기, 금속검출기, 정밀계측기, 육가공기계 등을 판매하고 검·교정 대행업무도 하고 있다"고 말했다. ☎ 711-5066~8.







"환자중심의 쾌적한 치료 주력"


▶탑동병원=14일 개원 10주년을 맞는 탑동병원(원장 황치문·사진왼쪽-김성중·오른쪽)은 중풍 및 치매, 각종 노인성 질환 치료를 위해 진료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탑동병원은 재활의학과, 정신건강의학과, 내과 3개 진료과목 184병상에 뇌졸중클리닉, 치매클리닉, 통증클리닉 등 각종 재활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황치문 원장은 "최신의 시설을 갖춰 환자 편의 증대는 물론 제주지역 의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54-1000.





"독서문화 선진화 서비스 제공"


▶주식회사 DLS=16일 창업 20주년을 맞이하는 고용노동부·제주도 인증 사회적기업인 주식회사 DLS(대표 양석문·사진)는 독서문화전문기업이다.

주식회사 DLS는 각 기관에 도서를 납품하는 한편 각종 독서문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 해마다 사회복지기관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도서 기증과 재능기부를 통해 독서문화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다.

양석문 대표는 "앞으로 스마트 환경의 콘텐츠 제공을 통해 지역발전에 공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1588-4124.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