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10월 1일~7일
이상민 기자 hasm@ihalla.com
입력 : 2018. 10.01. 00:00:00
“축적된 기술력 바탕 성실 시공 주력”

▶대원종합건설(주)=1일 창립 24주년을 맞은 대원종합건설(주)(대표이사 김택주·사진) 각종 토건공사를 포함해 종합문화재수리업 등의 분야에서 축적된 기술력으로 성실 시공에 주력해 신뢰도를 높여가고 있다. 현재 제주환경자원순환센터(매립시설) 조성사업, 서귀포 남원 하수관로 정비사업, 장애인주간보호시설 공사 등을 수주해 시공하고 있으며 2019년 12월 입주 예정인 영평대원상록수 13차 연립주택 40세대를 신축하고 있다. 김택주 대표이사는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건설 문화를 견인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712-0003.





“고효율·저비용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천우전기=4일 창립 35주년을 맞는 천우전기(대표 이기붕·사진)는 '친절·정직·신용으로 봉사한다'는 창립 정신에 충실하는 한편, 최상품의 전기·소방·통신 자재를 공급해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신뢰도를 넓히고 있다. 또한 산업용 및 가정용 친환경 LED제품과 고효율 저비용의 자재를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기붕 대표는 "창립 35주년을 맞아 품질 및 제품 신뢰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사후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고객에게 인정받는 정직한 기업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 756-2212.





“공항 이용객에 연중 외화 환전 서비스”

▶제주은행 공항지점=5일 개점 41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공항지점(지점장 김태현·사진)은 제주국제공항 상주기관 직원과 공항 이용객들에게 친절하고 다양한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입출국 여행객을 위해 365일 연중무휴 외화 환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영어, 중국어, 일어 등 외국어에 능통한 직원을 배치함으로써 관광안내는 물론 신속한 업무 처리에 주력하고 있다. 김태현 지점장은 "제주특별자치도의 첫 관문인 제주국제공항에서 친절을 기본으로 한 금융통역 서비스를 통해 모든 고객에게 사랑받는 공항지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746-0607.



“학생과 교직원 금융서비스 만전”

▶NH농협은행 제주대학교지점=5일 개점 31주년을 맞는 농협중앙회 제주대학교지점(지점장 이영호·사진)은 1987년 출장소로 개설된 이후 2011년 지점으로 승격했으며, 대학 교수 및 직원과 학생,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영호 지점장은 "제주대 및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교직원과 학생, 지역주민들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대학 구성원과 지역주민들이 더욱 많은 혜택과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756-1119.



“에너지효율 높은 제품 공급 주력”

▶대유위니아 제주점=5일 창립 25주년을 맞는 대유위니아 제주점(대표 정신권·사진)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인 가정용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등을 판매하는 등 소비 전력을 최소화하기 위한 제품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또 초절전 인버터 방식의 냉·난방기를 공급해 효율을 높이면서 에너지 절약에 기여하는 가전 및 난방제품 공급을 실시하고 있다.

정신권 대표는 "축적된 노하우를 살려 제품 판매와 설치,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공급 체계와 더불어 본사 차원의 서비스센터도 별도 운영하면서 고객들의 만족도와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 755-9095.

“신속·정확한 차량 부품 공급체계 구축”

▶해동모터스=6일 창립 48주년을 맞는 해동모터스(대표 문창식·사진)는 최근 한라도서관 인근으로 확장 이전했으며, 쉐보레(옛 GM대우)와 르노삼성 자동차 부품대리점으로 차별화된 기술과 축적된 노하우를 살려 신속·정확한 부품 공급에 더욱 충실 한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문창식 대표는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책임진다는 자세로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순정부품 조달과 신속·정확한 공급체계 구축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 722-6098.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