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2월 1일~10일
이상민 기자 hasm@ihalla.com
입력 : 2019. 02.01. 00:00:00
"고객 친화적 금융서비스 강화"

▶한라신용협동조합=2월 6일 창립 49주년을 맞는 한라신용협동조합(이사장 김명옥·사진)은 지역 밀착형 서민 금융기관으로서 고객 친화적 금융서비스 강화로 자산 5000억여 원을 돌파했다. 또한 동일인 대출 한도가 100억여 원에 이르는 등 대형 조합으로 자리매김했으며, 2017년 공제사업평가 전국 대상을 수상했다.

김명옥 이사장은 "경영 합리화를 통한 수익 구조 극대화에 역점을 두고 내실 있는 수익 경영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 757-7171.





"장학금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 전개"

▶제주은행 이도뉴타운지점=6일 개점 7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이도뉴타운지점(지점장 김덕률·사진)은 제주시 이도2지구 내 한일베라체 아파트 단지와 탐라중학교 인근에서 수준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다. 특히 지역 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덕률 지점장은 "고객지향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22-7530.





"첨단 장비 이용 시설물 안전 진단"

▶(주)부성이엔씨=8일 창립 17주년을 맞는 (주)부성이엔씨(대표 이석우·사진)는 안전 진단 전문기관으로 시설물 보수와 보강 설계, 공사장 인접 건물 피해조사, 흙막이 계측 관리 등에 대한 진단 및 조사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특히 첨단장비를 이용해 노후된 시설물을 보수·보강하는 한편 공사장 터파기에 앞서 인접 건물 피해에 대한 무료 안전 자문도 실시하고 있다.

이석우 대표는 "무료 안전 점검을 실시하는 등 도민 복리증진에도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 713-2188.





"전국 꽃 배달 서비스 전문점 자리매김"

▶플라워몰=10일 창립 23주년을 맞는 플라워몰(대표 이광직·사진)은 제주시 조천읍에서 조천화원으로 창업한 후 현재는 제주시 연동에서 '전국 꽃 배달 서비스 전문점'이라는 브랜드로 명성을 쌓고 있다. 제주토종 브랜드로, 전국 500여 개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최근 '인터넷 전자상거래 대상'과 '소비문화학회 뉴프런티어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광직 대표는 "고객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749-5000.





"사회 공헌 등 따뜻한 금융 실현"

▶제주은행 노형뉴타운지점=10일 개점 13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노형뉴타운지점(지점장 양원석·사진)은 제주시 노형동 e-편한세상, 뜨란채아파트, 중흥S클래스 등 대단위 아파트 단지와 외식·문화 상권의 거점에 들어서면서 지역주민들과 인근 상가 등을 대상으로 수준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현장 방문을 통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공헌과 봉사활동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양원석 지점장은 "고객 눈높이에 맞춘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공헌과 봉사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713-9161.





"최고 금융서비스로 경제활성화 기여"

▶NH농협은행 제주기업지원센터지점=10일 개점 4주년을 맞는 NH농협은행 제주기업지원센터지점(지점장 고종호·사진)은 2015년 2월 10일 제주시 연삼로에 위치한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1층에 둥지를 틀고 복합금융형 점포로 본격 출발했다.

고종호 지점장은 "앞으로도 최상의 금융서비스로 고객의 금융이용 편의 제공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759-8633.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