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10월 7일~13일
이상민 기자 hasm@ihalla.com
입력 : 2019. 10.07. 00:00:00
"내실 있는 경영으로 도민 동반자로 성장"

▶제민신협 신제주지점=7일 개점 20주년을 맞는 제민신협 신제주지점(지점장 박연희·사진)은 수년간 경영평가 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내실 있는 경영과 지속적인 성장으로 도내 대표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점 내 힐링공간인 '카페:人'에서 작은 문화센터를 운영, 캘리그라피·도우아트·메이크업 등 문화교육 프로그램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박연희 지점장은 "힐링공간인 카페:人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최적의 금융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도민들의 든든한 동반자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747-0601.



"사랑의 정신으로 축복된 분만 위해 최선"

▶예나산부인과의원=8일 개원 14주년을 맞는 예나산부인과의원(대표원장 고성민·사진 왼쪽, 백원민)은 출산이라는 순간을 보다 보람되고 편안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산부인과와 소아과, 산후조리원을 함께 갖춰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4차원 입체 초음파 등 최신식 장비도 갖추고 있다.

고성민 대표원장은 "엄마와 아기를 먼저 생각하고 사랑의 분만정신을 기본이념으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 748-0088.

"세계 저명인사 먼저 찾는 종합테마공원"

▶(주)한림공원=10일 창업 48주년을 맞는 (주)한림공원(대표 송상훈·사진)은 국내·외 관광객과 세계 각국의 인사들이 방문하는 도내 대표적인 종합테마공원으로 협재·쌍용동굴, 아열대식물원, 제주석 분재원, 재암민속마을, 재암수석관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1971년 모래밭에서 개척의 첫 삽을 뜬 이래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거듭났다.

송상훈 대표는 "창업 48주년이 있기까지 성원해 주신 도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방문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다시 찾고 싶은 공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796-0001~4.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