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8월 3일~9일
김현석 기자 ik012@ihalla.com
입력 : 2020. 08.03. 00:00:00
"기업·리테일 금융전문·동부거점 영업점"

▶제주은행 연삼로금융센터=4일 개점 25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연삼로금융센터(센터장겸 2지역본부장 김태현·사진)는 2019년 초 연삼로지점에서 기업금융과 리테일금융을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연삼로금융센터로 점포개편이 된 제주시내 동부지역권 거점 영업점이다.

김태현 센터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도내 고객과 소상공인들을 위한 금융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제주은행이 명실상부한 지역은행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따뜻한 금융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752-9677.

"차별화된 서비스로 환영받는 택시상 정립"

▶(주)중앙교통=4일 창립 41주년을 맞는 (주)중앙교통(대표이사 김근형·사진)은 50여대의 고급 중형택시를 보유하고, 차량위치추적시스템(GPS) 구축과 요금 카드결제 및 영수증 발급, 콜 서비스로 도민과 관광객의 친근한 발 역할을 하고 있다. 택시기사 정복 착용과 사원증도 패용해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김근형 대표이사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승객들에게 환영받는 택시상을 정립할 것"이라고 말했다. ☎ 782-9559.

"고객감동으로 최상의 서비스 제공 최선"

▶용담새마을금고=오는 7일 창립 42주년을 맞는 지역 밀착형 서민금융기관인 용담새마을금고(이사장 김상주·사진)는 코로나19로 힘든 최근 중소기업경영안정지원자금, 햇살론 대출, 사잇돌 대출, 농어촌진흥기금대출, 관광진흥자금 대출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지역경제에 이바지하고 있다. 매년 수익금액의 일부를 복지사업 및 자생단체에 지원하는 등 지역환원사업을 꾸준히 함으로써 새마을금고의 사회적 역할에도 충실하고 있다.

김상주 이사장은 "만족을 넘어 감동을 주는 최상의 친절서비스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 757-7411

"도민에 저렴한 가격·최상의 먹거리 제공"

▶제주천지연육가공=오는 8일 창립 19주년을 맞는 제주천지연육가공(대표 이승훈·사진)은 도민에게 안심하고 맛있는 먹을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제주산 돼지고기를 비롯해 햄·소시지 등의 고품질 제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이승훈 대표는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먹을거리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언제나 한결 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는 업체가 되도록 모든 직원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763-8088.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