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12월 14일~20일
김현석 기자 ik012@ihalla.com
입력 : 2020. 12.14. 00:00:00
"생태·문화가 만나는 아름다운 조경 실현"

▶자연제주=18일 창립 30주년을 맞는 자연제주(대표 이석창)는 생태조경을 선도하고 있는 국내 굴지의 조경업체다. 2020년 현재 시공능력평가에서 조경식재, 조경시설물 분야 조경업체에서 상위 3%대를 유지하며 대외경쟁력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지난 30년 동안 자연제주는 국내 생태조경의 표준모델로 각광받고 있는 비오토피아 생태주거단지 조성을 비롯해 포도호텔, 핀크스 및 해비치골프장, 리조트, 생태공원 등 다양한 조경공사를 비롯해 인천국제공항과 서울경마공원의 조경분야를 성공적으로 유지 관리해 왔다.

 특히 세계의 대륙별 식생을 재현한 국립생태원과 세계 12개 도시별 식물과 인류문화, 생물종 다양성을 주제로 특화시킨 서울식물원 식물문화센터 온실식재공사를 통해 해외식물 도입 및 온실식재분야에서 독보적인 시공능력을 갖추는 발판이 됐다.

 '자연을 배우며 새롭게 생각한다'는 기치아래 장소의 고유성과 잠재 천연식생을 고찰하여 생태와 문화가 결합된 조경시장을 꾸준히 개척해온 결과 생태환경복원의 선두주자로 발돋움 하고 있다.

 이석창 대표는 "30년 전 초심으로 돌아가 자연을 배우며 늘 새롭게 생각하는 자세로 지역 고유의 생명자원과 문화를 접목하여 독창적인 생태공간을 창출하고, 제주뿐만 아니라 우리나라가 가지고 있는 가치 있는 자연유산들을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 733-2345.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