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양돈농협 상호금융 예수금 7000억원 달성
이태윤 기자 lty9456@ihalla.com
입력 : 2021. 03.05. 00:00:00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은 지난 2월 상호금융 예수금 실적 7000억원을 달성했다. 이는 제주지역 농·축협중 두 번째 실적이다.

제주양돈농협은 1988년 금융업무를 시작으로 2017년 4월에는 수신 실적 5000억원을 달성하는 등 35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고권진 조합장은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고객님과 조합원님의 따뜻한 관심으로 얻어낸 성과"라며 "지역사회와 더불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제주양돈농협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소방서·공무원직장협 ‘소통의 장’


제주소방서(서장 김영호)와 제주소방서 공무원직장협의회(대표 유재훈)는 4일 기관 측 관계자와 협의회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도 공무원직장협의회 추진 및 발전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김영호 제주소방서장은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소속 공무원들의 근무여건 개선을 위해 최대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림읍 읍청사 신축공사 현장 점검


제주시 한림읍(읍장 김성철)은 지난 3일 읍 청사 신축 공사 현장을 방문해 공사 추진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현장 근로자 안전 보호구 착용 및 안전사고 예방 시설물 설치 등 안전 수칙 준수 여부를 점검했다.

김성철 한림읍장은 "도민 등 방문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읍 청사 건립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하귀농협 사회공헌상 상금 전액 기부


하귀농협(조합장 강병진)은 4일 하귀농협 조합장실에서 범농협 사회공헌상 상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성금은 하귀농협이 농협중앙회가 선정하는 ‘2021년 1분기 범농협 사회공헌사업 추진 우수사무소’에 선정돼 받은 상금으로 마련됐다.



오라동 정실공원에 봄꽃 식재


제주시 오라동(동장 현호경)은 지난 1일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어두운 사회 분위기를 맑고 쾌적한 환경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오라동 관내 정실공원에 봄꽃(버베나, 튤립 등) 2000본을 식재했다. 현호경 동장은 "아름답고 깨끗한 내 고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정읍 산불감시초소 방문 근무자 격려


서귀포시 대정읍(읍장 송호철)은 지난 3일 모슬봉 가시악 산불감시초소를 방문해 시설점검 및 산불감시원과 산불진화대원 근무자를 격려했다. 대정읍은 봄철 산불방지를 위해 산불방지 대책본부 종합상황실을 운영하고 있다.



재경서귀포고등학교 동문회장단 이·취임식


재경서귀포고등학교 동문회(회장 윤정국)는 지난달 28일 경기도 소재 Neve 본사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회장단 이·취임식을 갖고 올해 사업계획 등에 관해 논의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