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안덕농협 20개 경로당 운영비 지원
문미숙 기자 ms@ihalla.com
입력 : 2021. 03.08. 00:00:00
안덕농협(조합장 유봉성)은 지난 5일 조합장실에서 20개 경로당에 올해 경로당 운영자금 185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대한노인회 안덕분회 회장과 사계리대전·덕수리 노인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고, 나머지 17곳 경로당에는 비대면 형식으로 전달했다. 안덕농협은 2016년부터 원로 조합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매년 경로당 운영비를 지원하고 있다.



신진기업사 경로당에 후원금 전달


신진기업사(대표 정병식)는 최근 제주시 용담1동 남사경로당(회장 이동준)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신진기업은 용담1동 발전에 노력해왔을 뿐 아니라 평소에 어르신들의 복지증진 및 봉사활동 등 사회발전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으며, 건강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경로당 운영 후원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노형로터리클럽 이웃에 냉장고 기부


제주노형로터리클럽(회장 한석)은 지난 4일 연동(동장 김윤철), 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상현)와 함께 관내 어려운 이웃에 복지자원(냉장고)을 전달했다.

제주노형로터리클럽은 지난해에 밥솥, 제습기등 가전제품 300만원 상당을 지원한 데 이어 올해 설에는 백미 10㎏ 30포를 기탁한 바 있다.



한림공업고등학교총동창회 장학금 전달


한림공업고등학교총동창회(회장 배성문)와 한명회(회장 김두훈)는 지난 2일 모교 입학식에서 학생회장과 수석 입학생에게 각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오정희씨 제주대 학생에 장학금


오정희 전 도의원은 지난 4일 호텔샬롬제주 연회장에서 열린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탐모라 로타리클럽 주회에서 제주대 곽현주 학생에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중문미리내김밥 착한가게 동참


중문미리내김밥(사장 김미리)은 지난 5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가 진행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동홍새마을금고 동홍초에 발전기금


동홍새마을금고(이사장 김장관)는 지난 5일 서귀포시 소재 동홍초등학교를 방문해 학교발전기금 200만원을 전달하는 등 지금까지 모두 4000만원을 지원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