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8월 17일~22일
<창립일순>
문미숙 기자 ms@ihalla.com
입력 : 2021. 08.17. 00:00:00
"실속있는 가격의 가구 공급 최선"

▶에이스침대 우리꼴자연가구=17일 창립 27주년을 맞는 에이스침대 우리꼴자연가구(대표 안영철·사진)는 소비자의 신뢰를 높일 수 있도록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고 사후관리 서비스 등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정확하고 신속한 공급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안영철 대표는 "연삼로에 위치한 매장에서 다양하고 실용성을 갖춘 제품에서부터 실속있는 가격대의 가구를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 신뢰를 높이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24-3600.

“건강한 의료서비스로 도민건강 증진"

▶토마토요양병원=17일 개원 22주년을 맞는 의료법인 숭산의료재단 토마토요양병원(이사장 손병수·사진)은 노인성질환과 만성질환자의 치료·케어를 목표로 체계적인 질병 치료와 재활, 일상 생활 지원 등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1999년부터 저소득층 및 무의촌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의료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손병수 이사장은 "맞춤형 의료서비스로 도민과 지역사회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29-5000.

"협동정신으로 코로나19 극복"

▶함덕농협=지난해 실시한 상호금융대상평가 우수농협, 10년 연속 클린-뱅크인증 사무소로 선정된 함덕농협(조합장 현승종·사진)이 오는 20일 창립 49주년을 맞는다.

올해 상호금융대상 상반기 평가에서는 우수농협으로 선정됐고, 감귤 대체작목으로 추진한 용과 정예소득단지 조성 사업이 올해 첫 출하를 시작하는 등 새로운 소득작목 발굴·육성을 통한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현승종 조합장은 "조합원의 복지 향상과 실익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80-8810.

"품격있는 호텔문화 조성 앞장"

▶제주오리엔탈호텔=오는 20일 개관 33주년을 맞는 제주오리엔탈호텔(부회장 김남석·사진)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5성급 호텔로 인증받은 호텔은 보다 격조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노력으로 국제·국내회의, 피로연과 세미나 등 각종 행사장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김남석 부회장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품격있는 호텔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752-8222.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