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제주시 4/4분기 시정 홍보 최우수·MVP 선정
강다혜 기자 dhkang@ihalla.com
입력 : 2021. 12.31. 00:00:00
제주시 2021년 4/4분기 시정 홍보 최우수부서에 문화예술과, 애월읍, 아라동이 각각 선정됐다. 우수부서는 여성가족과, 한림읍, 노형동이 장려 부서는 주민복지과, 연동이 각각 뽑혔다.

또한 홍보 MVP에는 마을활력과 박태근 팀장, 정보화지원과 김영대 주무관, 문화예술과 홍관표 주무관이 각각 선정됐다.

이번 시정 홍보 우수부서 및 홍보 MVP 선정은 지난 10월부터 12월까지 제주시청 전 부서와 26개 읍면동을 대상으로 보도자료 제공 건수 및 언론보도 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했다.



제주한빛라이온스클럽 천사의집 후원

제주한빛라이온스클럽(회장 김정실)은 지난 28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서귀포시에 위치한 천사의집에 아동지원금 100만원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금은 연말을 맞아 한빛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했으며 천사의 집에서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50만원 상당의 떡국떡도 천사의 집에 후원했다.

김정실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나눔을 통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어 뜻깊다"며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서홍동EM비누센터 친환경 비누 기부

서귀포시 서홍동EM비누센터(대표 백경숙)는 지난 28일 서귀포원광노인복지센터, 서귀포 행복나눔푸드마켓·푸드뱅크를 방문해 직접 제작한 천연비누 200개를 기부했다. 백경숙 대표는 "개인 위생관리가 중요한 시기인 만큼 비누가 코로나19 예방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코로나19가 종식되면 어려운 이웃들과 EM비누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며 소통하고 싶다"고 말했다.



적십자사 희망나눔 모금 참여 캠페인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는 지난 27일부터 31일까지 청솔봉사회(회장 홍신자), 용담1동봉사회(회장 김영철)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법원사거리, 제주버스터미널, 용담1동 일대에서 희망나눔 모금 참여 홍보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도민들의 모금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봉사원들은 거리에 시민들을 대상으로 성금 모금 동참을 호소했다.



나드리마트 동홍동 어려운 이웃에 기부

나드리마트(대표 장화영)는 지난 28일 연말연시를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동홍동주민센터에 라면 50박스를 기부했다.

강윤봉 동홍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을 기탁해 주신 나드리마트에 감사드린다"며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효돈농협 하나로마트 공익기금 기탁

효돈농협(조합장 백성익)은 최근 효돈농협 본점에서 하나로마트 공익기금 3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공익기금은 지역사회 사회복지기관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고산농협 고향주부모임 장학금 지원

제주고산농협 고향주부모임(회장 고금순)은 지난 29일 고산중학교에서 농업인 자녀 재학생 3명에게 장학금 60만원을 지원했다. 장학금은 고향주부모임 회원들이 공동소득사업 등을 통해 조성한 기금으로 마련됐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