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치/행정
이재명 제주선대위 막바지 지지 호소 총력
8일 제주시 이도2동 이도광장서 집중유세
강다혜 기자 dhkang@ihalla.com
입력 : 2022. 03.08. 17:39:22

제라진 이재명 제주선거대책위원회(이하 이재명 제주선대위)는 이날 오후 5시 제주시 이도2동 소재 이도광장(구 세무서 사거리)에서 총력 집중유세를를 펼쳤다. 이상국기자

제20대 대통령 선거를 하루 앞둔 8일 이재명 제주선거대책위원회가 도내 곳곳에서 지지층 결집을 위한 총력전을 펼쳤다.

제라진 이재명 제주선거대책위원회(이하 이재명 제주선대위)는 이날 오후 5시 제주시 이도2동 소재 이도광장(구 세무서 사거리)에서 총력 집중유세를 펼치고 이재명 후보에 대한 지지를 거듭 호소하고 있다.

이 자리에는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국회의원이 참석했으며 상임선대위원장, 공동선대위원장 및 더불어민주당 소속 제주도의원과 도의원 예비후보 등이 총동원됐다.

우원식 의원은 "제주도에서 승리하는 것이 곧 대선 승리다. 그간 도민 민심을 보면 이번 선거는 확실히 승리한다"고 자신하며 "불평등과 불공정을 극복하고, 일부만 잘 사는 국가가 아닌 경제 성장과 성과를 골고루 나누는 민생 대통령인 이재명 후보를 대통령으로 뽑아내자"고 호소했다.

송재호 총괄상임선대위원장은 "역대 대통령 선거에서 제주에서 이긴 후보가 한 반도 진 적이 없었다"며 "사전투표율이 5년 전 문재인 대통령을 당선시켰을 때보다 더 높다. 민심이 이재명에게 결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송 위원장은 이어 "도민이 보내주신 질책과 충고를 통해 혁신하고 혼신하는 민주정부를 반드시 만들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위성곤 상임선대위원장은 "내일 당선되는 후보가 제주의 운명을 결정할 것"이라며 "오늘(8일) 밤 12시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국민과 함께 이재명 뽑겠다. 끝까지 성원해달라"고 피력했다.

한편 제라진 이재명 제주선거대책위원회는 이날 방선문 사거리, 제주대학교, 신광 사거리, 서귀포 동부지역, 서귀포 1호광장 등 도내 곳곳을 돌며 막바지 표심 공략에 나섰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