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3월 28일~4월 3일
이태윤 기자 lty9456@ihalla.com
입력 : 2022. 03.28. 00:00:00
"고품질 척추재활치료 제공"

▶이방훈 재활의학과의원=28일 개원 30주년을 맞는 이방훈 재활의학과의원(원장 이방훈·사진)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물리치료사를 채용하고 있다. 의원은 재활 시스템을 갖춰 류마티스와 퇴행성 관절염, 허리, 목 디스크를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전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방훈 원장은 "환자들을 위해 고품질의 척추재활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757-7557.



"최고의 시공력 바탕 도장업계 선도"

▶금성건설㈜=30일 창립 38주년을 맞는 금성건설(주)(회장 노경호·사진)은 1984년 금성페인트상사로 시작해 괄목할 만한 발전을 이뤄나가면서 중견 도장 전문 건설업체로 성장했다.

노경호 회장은 "리젠트마린호텔, 라마다제주함덕호텔, 제주롯데호텔 등 도내 굴지의 호텔을 시공해 도장업계 선두자리를 선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 758-7704.



"깨끗한 거래 문화 조성에 최선"

▶제주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31일 창립 51주년을 맞는 제주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조합장 허인호·사진)은 공정거래를 통한 소비자 권익 보호 등을 위해 82개 업체 대표와 1800여명의 사원 및 가족으로 구성, 모든 회원이 사명감을 갖고 깨끗한 자동차 매매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허인호 조합장은 "신뢰·단결·헌신·정도의 조합 정신으로 양질의 상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758-8887.



"맞춤형 관광상품 개발 주력"

▶(주)삼성국제여행사=31일 창립 25주년을 맞는 (주)삼성국제여행사(대표 김법승·사진)는 청정제주 관광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제주 만의 특색과 청정 이미지를 홍보할 수 있는 소규모 개인 여행상품을 비롯해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자사 단독 상품을 늘려가는 데 노력하고 있다.

김법승 대표는 "차별화된 미래형 상품을 개발하고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47-1117.



"농가소득 증대로 농업 미래 구축"

▶제주시농협=4월 1일 창립 46주년을 맞는 제주시농협(조합장 고봉주·사진)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시장을 대상으로 한 전략을 통해 농산물수출 100만불 시대를 열게 됐으며, 우수농산물 산지직송 특판 행사 등 판매농협 구현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고봉주 조합장은 "호랑이 등을 타고 달리는 기호지세의 기세로 우리농업의 미래를 탄탄히 구축하겠다"라고 말했다. ☎ 750-6114



"지역과 상생·발전 노력할 것"


▶제주시 농협삼양지점=4월 1일 개점 46주년을 맞는 제주시농협 삼양지점(지점장 김성근·사진)은 조합원과 농업인, 주민과의 상생과 소통을 최우선으로 지역사회의 공동체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예수금 1600억원을 달성했다.

김성근 지점장은 "앞으로도 지역공동체와의 상생과 소통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55-3525.



"완벽 시공으로 고객 신뢰 확보"


▶한민기업(주)=4월 1일 창립 18주년을 맞는 한민기업(주)(대표 한상훈·사진)은 도장공사와 방수공사를 전문적으로 하는 시공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또 수익금 일부를 꾸준히 환원하며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상훈 대표는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기업에게 차별화된 경쟁력을 제공하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55-8070.



"저출산 대응·가족친화 확산"


▶인구보건복지협회 제주지회==4월 1일 창립 61주년을 맞는 인구보건복지협회 제주지회(지회장 고신관·사진)는 시대 환경에 맞춘 인구구조 변화 대응과 건강한 임신·출산·육아를 지원하는 공익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저출산 대응을 위한 가족친화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 및 교육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고신관 지회장은 "출산친화 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하고, 다양한 인식개선과 홍보사업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 742-0456.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


▶(주)금강전기조명=4월 3일 창립 26주년을 맞는 (주)금강전기조명(대표 고혁남·사진)은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전기 선두업체로 도약하고 있다. 삼성LED, 솔라루체LED, 남영전구LED 등 총판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통신기술·코콤·코믹스 총판점도 맡고 있다.

고혁남 대표는 "이익을 사회로 환원해 신뢰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 702-2051.



"고품격 서비스 제공 위해 최선"


▶(주)뉴월드=4월 1일 창립 26주년을 맞는 (주)뉴월드(대표 문정옥·사진)는 제주 토종 유통기업으로, 탑동점·신제주점 등 직영 마트 매장 10곳을 운영하면서 저렴한 가격과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우수한 상품과 한발 앞선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문정옥 대표는 "도내 유통 역사를 다시 쓴다는 신념과 각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26-6900.



"지역사회 일원 소임 다할 것"


▶제주동부신용협동조합=4월 1일 창립 43주년을 맞는 제주동부신용협동조합(이사장 이영구·사진)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임직원들의 많은 노력을 통해 신용사업 부문을 크게 확장했다.

제주동부신용협동조합은 코로나19로 장기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는 각종 경영안정자금을 지원하고, 소외계층에게는 지속적인 온정의 손길을 나눌 예정이다.

이영구 이사장은 "조합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금융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고, 각종 복지사업 등을 통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그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83-8453.

이태윤기자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