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취약계층 복지증진에 보탬 되길"
(주)코럴 만보걷기 행사에 물품 기부
김채현 수습 기자 hakch@ihalla.com
입력 : 2022. 05.20. 00:00:00
(주)코럴(대표 조민규·조왕기)은 지난 18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를 방문해 '2022 제주사랑 자선 만보걷기' 행사를 위해 써달라며 5400만원 상당의 손소독제와 화장품을 전달했다.

제주적십자사는 2014년부터 매년 난치병 학생 지원, 청소년 공부방 만들기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을 위해 자선 만보걷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주)코럴은 행사 취지에 공감해 힘을 보태고자 물품을 기탁했다.

조민규 대표는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에 물품을 후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돼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에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적십자사는 21일 '함께 희망을 꽃피워 행복한 일상으로!'를 주제로 '2022 제주사랑 자선 만보걷기' 개회식을 개최하며 이날 행사 참가자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기념품으로 후원받은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적십자RCY 우크라이나에 우정 선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는 지난 18일 적십자사에서 RCY 지도교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우크라이나에 보낼 우정의 선물 170상자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우정의 선물은 RCY 단원들이 마련한 노트, 연필, 필통, 수첩 등 10가지 학용품으로 구성됐으며, 우크라이나 등 분쟁지역 청소년들에게 전달된다.

오홍식 회장은 "도내 RCY 단원들이 십시일반 만든 선물을 전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전달하게 돼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외 이웃에 희망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새마을교통봉사대 교통질서 캠페인

새마을교통봉사대제주지역대(대장 박재덕)는 19일 교통봉사대원 25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시외버스터미널 일대에서 선진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기초질서지키기 범도민 교통안전 거리질서 캠페인을 전개했다.

교통봉사대는 청정제주 가꾸기를 위해 하천 및 바다 정화활동을 비롯한 교통준법질서 지키기 위한 월별 주제를 정해 캠페인을 전개해 오고 있다.



함덕농협.농촌사랑자원봉사단 나눔행사

함덕농협(조합장 현승종)과 농촌사랑자원봉사단(단장 부연희)은 지난 18일 함덕농협여성복지센터에서 정성스럽게 만든 반찬을 관내 고령농업인 60여 가구에 전달하는 밑반찬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노형여성의소대 보호 아동 위한 후원금

제주시 노형여성의용소방대(대장 이미경)는 지난 18일 부모의 질병, 가출, 실직, 수감, 사망 등으로 인해 보호가 필요한 아동을 대상으로 제주가정위탁지원센터에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