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제주시장애인체육회장배 어울림골프대회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
입력 : 2022. 07.19. 00:00:00
제2회 제주시장애인체육회장배 어울림파크골프대회가 지난 16일 제주시 생활체육공원 회천파크골프장에서 열렸다.

제주시장애인골프협회(회장 김석추)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에서 개인전인 경우 장애인부에서 여자는 고매자가 59타, 남자는 박성국이 54타로 우승을 차지했다. 또 비장애인부에서는 여자는 김소연이 58타, 남자는 홍길수가 54타로 우승했다. 단체전(장애인·비장애인 혼성 3인조)에서는 해오름클럽(고매자·김성남·박대희)이 57타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와 함께 현길만(다솜클럽)이 홀인원상을 수상했다.





가마초등학교 119청소년단 발대식


동부소방서(서장 황승철)는 지난 15일 가마초등학교(교장 박수남)에서 각종 소방행정지원 등 차세대 안전문화 선도를 위한 한국 119청소년단 시범학교 발대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119청소년단은 안전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습관을 기르고 건강하고 바른 어린이와 청소년 육성을 목표로 운영하는 조직으로 현재 동부소방서 관할 119청소년단은 초등부 7개대 단원 177명으로 구성됐다.

올해 가입된 119청소년단원들은 심폐소생술, 자동제세동기 사용법, 하임리히법, 화재·지진 대피방법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도2동·행복나눔봉사회 '즐거운 동네'


제주시 이도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고향심)와 행복나눔봉사회(회장 임미화)는 지난 17일 2022년 제7회 모두가 함께하는 '즐거운 동네' 특화사업을 추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다문화가정과 함께 김치겉절이, 장조림 등 밑반찬을 만들어 관내 결식 우려가 있는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했다.





서홍동청소년지도협의회 '플로깅의 날'


서홍동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이은숙)는 지난 17일 지역 내 올레길 일원에서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의 날을 운영했다.

이은숙 회장은 "앞으로도 환경보호와 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보목신협 소상공인 어부바플랜 결연식


보목신협(이사장 현석민)은 소상공인 업체들을 방문해 장기화된 코로나19에 소상공인 어부바플랜 개별 결연식을 가졌다.

현석민 이사장은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동부소방서 항포구 긴급안전점검


동부소방서(서장 황승철)는 지난 15일 잇따른 선박화재와 관련, 성산항에서 행정시 등과 긴급안전점검을 실시했다. 동부소방서는 관내 항포구시설 47개소에 대해 8월 12일까지 안전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부인회도지부 GAP국가인증 홍보 캠페인


(사)한국부인회제주특별자치도지부(지부장 고순생)는 지난 17일 제주시민속오일시장에서 도민과 관광객 등 400명을 대상으로 생산에서 판매단계까지 안전한 농산물 공급 'GAP국가인증'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