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8월 8일~14일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
입력 : 2022. 08.08. 00:00:00
"맛있는 육가공 먹거리 제공"

▶제주천지연육가공=8일 창립 21주년을 맞는 제주천지연육가공(대표 이승훈·사진)은 서귀포시 동홍동에 위치해 있으며 도민에게 안심하고 맛있는 육가공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제주산 돼지고기를 비롯해 소고기, 바베큐, 삶은 돼지고기 등의 고품질 제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농산물 원산지 자율관리 우수판매장, 클린사업장 등으로 지정되기도 했다. 이승훈 대표는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먹거리를 제공하고 언제나 한결 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는 업체가 되도록 모든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763-8088.





"어르신 대상 전문 돌봄 서비스"

▶제주노인복지원=오는 10일 창립 3주년을 맞는 제주노인복지원(원장 임영랑·사진)은 제주시 전농로 인근 주택가에 위치한 노인주간보호시설이다. 이 곳에서는 노인장기요양등급 2~5등급 수급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인지·신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가정적 환경 속에서 맞춤형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전문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영랑 원장은 "자식같은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정성껏 모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900-2625.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 생산 노력"

▶시민공업사=오는 14일 창립 51주년을 맞는 시민공업사(대표 백세진·사진)는 제주시 화북1동에 위치한 금속창호(철물), 시설물 유지관리, 조경 시설물 설치 공사 전문 건설업체로, 제주의 경관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들을 설계, 제작하고 있다. 또한 도내 사회복지기관에 사랑의 쌀을 정기적으로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공헌 활동도 이어오고 있다.

백세진 대표는 "편리성과 품격을 갖춘 디자인 개발을 통한 고품질 제품 생산과 친환경적인 시공으로 도민들에게 신뢰받는 업체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755-5554.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