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운중하이테크 제주대에 물품 기부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
입력 : 2022. 09.01. 00:00:00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주)운중하이테크 이희덕 회장은 지난달 30일 제주대학교(총장 김일환)에 감마선조사기 등 1억 7000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했다.

감마선조사기 등 기증 물품은 제주대 원자력과학기술연구소 등 대학 연구역량 강화를 위해 사용된다. (주)운중하이테크는 의료용품 및 방사선조사장치 등을 취급하는 회사다.

이번 제주대에 기증된 감마선조사기는 캐나다 Best Theratronics사 제품으로 혈액조사와 방사선을 이용하는 바이오 연구 분야 등에 사용된다.



서귀포시 4-H 농촌문화유적길 투어

서귀포농업기술센터(소장 문선희), 사단법인 서귀포시4-H본부(회장 고성봉), 서귀포시4-H연합회(회장 김용환)는 지난달 30일 동부지역 일대에서 1960~70년대에 조성된 4-H표지석 등을 연결한 '서귀포시 4-H 농촌문화유적길을 투어'를 진행, 농촌문화 역사 찾기 사업을 전개했다. 참가자들은 4-H회관을 비롯해 말방애·현무암·콘크리트 4-H표지석 등을 견학했다.



노형동 치킨명가 나눔 사업장 가입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는 지난달 30일 제주시 노형동 소재 치킨명가(대표 윤민자)에서 적십자 희망풍차 나눔 사업장 명패 전달식을 가졌다.

윤민자 대표는 도내 위기가정 후원을 위해 매월 일정 금액을 적십자사에 기부하며, 지역사회를 향한 따뜻한 나눔 실천을 약속했다.



오라119·의용소방대 이웃돕기 물품 전달

제주소방서 오라119센터(센터장 장행순)와 오라남·여성의용소방대(대장 백성철·홍영심)는 최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오라동과 삼도1동의 홀로사는 어르신 등 외로운 이웃을 방문해 물품을 전달했다.



한경늘푸른적십자봉사회 고추장 나눔

한경늘푸른적십자봉사회(회장 고애경)는 지난달 26일 한경농협여성농업인센터에서 한경농협고향주부모임(회장 박영자)과 함께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고추장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