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9월 26일~10월 2일
문미숙 기자 ms@ihalla.com
입력 : 2022. 09.26. 00:00:00
"교육·문화 사업에 주력"


▶빈에듀컬처=27일 개원 16주년을 맞는 빈에듀컬처(대표 장빈·사진)는 도내 최초로 서비스교육원을 설립해 교육·문화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전국지방의회 의정 연수와 여행, 마이스(MICE) 산업 발전 등에 앞장서고 관공서 직원 대상 친절교육과 고객만족도 조사, 관광사업체 대상 찾아가는 친절클리닉 등을 수행해오면서 대한민국교육공헌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장빈 대표는 "최근 한림읍 지역으로 회사를 신축 이전했는데, 작은 것부터 행동하고 실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713-1070.



"책임 시공으로 품질·내실 경영 최선"


▶벽강종합건설(주)=28일 창립 28주년을 맞는 벽강종합건설(주)(대표 이시복·사진)는 밭작물 종합시험 연구단지 조성과 관수관로 인입 공사, 제주시 하귀1리항 방파제 보강공사를 맡아 성실한 시공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제주시 노형동 벽강하이본타워(7차)를 완공했고, 현재 제주시 이도2동에서 주상복합 신축공사를 수행중이다.

이시복 대표는 "변함없는 철저한 책임 시공으로 품질·내실 경영에 충실해 지역 건설업체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일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744-8000.



"축적된 기술력으로 성실 시공 주력"


▶대원종합건설(주)=10월 1일 창립 28주년을 맞는 대원종합건설(주)(대표이사 김택주·사진)는 각종 토건공사와 종합문화재수리업 등에서 축적된 기술력으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서귀포 남원 하수관로 정비사업, 남제주발전본부 온배수 펌프장 설치공사 등을 수주해 시공중이고, 영평동에 연립주택을 신축중이다.

김택주 대표이사는 "도내·외에서 토목·건축공사와 종합문화재수리업공사를 시공해오고 있다"며 "안전시공을 최우선으로 삼아 제주의 건설문화를 견인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712-0003. 문미숙기자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