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10월 17~23일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
입력 : 2022. 10.17. 00:00:00
"친환경 유기질 비료 공급 확대"

▶제주비료(주)=19일 창립 30주년을 맞는 농업회사법인 제주비료(주)(대표 이용민·사진)는 제주토양에 특화된 작물별 전용 비료 제공을 비롯해 친환경 유기질 비료 공급 확대 등을 통해 제주 농산물의 경쟁력 제고와 지역경제의 근간인 제주 농업 발전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하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

이용민 대표는 "비료 생산 원가 상승 등으로 도내 비료업계들이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면서 "농업인들과 고통을 함께한다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사업 경쟁력 제고와 경영 내실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 782-4985.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성장·발전"

▶제주사람들=20일 창립 24주년을 맞는 제주사람들(대표 김성환·사진)은 정부가 공인한 제주지역 디자인 회사로, 그동안 캐릭터 디자인과 문화 축제 종합 홍보물, 전시·공연 팸플릿을 제작해 도내 디자인 업계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특히 제주도립미술관 기획전 도록과 도내 초·중·고등학교 교지 등에 고품격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김성환 대표는 "양보다 질이 앞서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면서 "제주사람들의 성장과 발전에 격려를 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702-4747.



"고객만족·친절 최우선 서비스"

▶제주은행 서광로지점=21일 개점 34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서광로지점(지점장 진대웅·사진)은 제주시버스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고객 만족 경영과 친절을 최우선 원칙으로 실천하며 최우량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지역주민과 소상공인 등 고객에게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 밀착 봉사활동과 불우이웃돕기 행사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진대웅 지점장은 "지역사회가 공감하고 호응하는 커뮤니티 뱅크의 위상을 확립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52-7201.



"지역사회와 함께 서민금융 발전"

▶노형새마을금고=23일 창립 44주년을 맞는 노형새마을금고(이사장 김영돈·사진)는 제주시내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해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환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등 지역사회와 더불어 발전하는 서민금융으로서의 역할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출산장려금 지원 사업, 노형동연합청년회와 함께하는 지역희망공헌 사업, 장학금 지원 사업 등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영돈 이사장은 "회원의 눈높이에서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46-5080.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