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농협 서울도민의날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
입력 : 2022. 10.18. 00:00:00
농협제주지역본부(본부장 강승표)는 지난 16일 서울 소재 한국체육대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제 31회 서울제주도민의 날' 행사에서 서울제주도민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내년 1월부터 시행되는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제주 농·축산물 도민장터를 운영했다. 행사장에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를 설치해 홍보하고, 제주시농협·대정농협·제주양돈농협도 참가해 농·축산물 장터를 운영하고 티몬라이브방송으로 제주감귤도 판매했다.



제주지방병무청 민원 편익 제안 직원 포상

제주지방병무청(청장 문경종)은 17일 병무행정의 변화와 혁신을 위해 실시한 'My job idea 경진대회' 우수 제안자에 대한 포상을 실시했다.

이번 경진대회에는 총 23건의 제안이 접수됐으며 자체 심사를 거쳐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2명을 선정했다. 'My job idea 경진대회'는 쇄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전 직원이 참여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 민원 편익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동남어린이집 소외아동 후원금 전달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제주동남교회부설 동남어린이집(원장 고영란)은 지난 14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에 원내 경제놀이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 2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수익금은 도내의 어려운 아동을 돕는데 쓰일 예정이다.



피자굽는돌하르방 나눔사업장 가입

대한적십자사제주지사(회장 오홍식)는 지난 14일 서귀포시 성산읍 소재 피자굽는돌하르방(대표 김동익)에서 적십자 희망풍차 나눔사업장 명패 전달식을 진행했다. 피자굽는돌하르방은 제주적십자사 나눔문화위원회(위원장 강창용) 홍보로 캠페인에 동참했다.



빌스만 착한기업 캠페인 동참

제주시 외도동 소재 빌스만(대표 박영란)은 지난 13일 매장 앞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가 함께하는 '착한기업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을 전달 받았다. 착한기업으로 가입한 빌스만은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된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