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10대 ICC JEJU 이선화 대표이사 취임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
입력 : 2022. 10.19. 00:00:00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 제10대 이선화(사진)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식이 18일 오전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열렸다.

이 대표이사는 이날 취임사를 통해 "임기 동안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의 새로운 도약과 제주의 가치를 세계로 알리고 지역 경제와 관광산업을 발전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이사는 경영상 문제점에 대한 해법제시와 효율적인 업무 시스템 확립, '제주-아세안 플러스 알파 정책'과의 연계 등을 통한 국제적 네트워킹 채널 가동, 인사평가 제도 개선 및 직무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 기회 확대 등도 강조했다. 이 대표이사는 제주 MBC에서 편성제작국 부장을 역임하고 지난 제9대와 10대 제주특별자치도의원을 지냈다.



적십자사 취약계층에 김장 김치 전달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는 지난 17일 적십자사 맛나눔터에서 적십자봉사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배추김치 1800㎏을 만들어 취약계층 400가구에 전달했다. 적십자봉사원들은 절임배추에 양념을 버무려 배추김치를 만들었으며,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장애인 가구 등 취약계층 400가구에 김치를 전하며 가사 및 정서적서비스도 함께 제공했다.



안덕농협 사회복지시설에 물품 전달

안덕농협(조합장 유봉성)과 안덕면 장애인지원협의회(회장 김용필) 회원 20여명은 최근 올해 하반기 밑반찬 나눔 행사일에 제주특별자치도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지원받은 희망지원금으로 100만원 상당의 식료품(쌀·김세트)과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안덕면 관내 장애인 30가구에 전달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